'당신이 잠든 사이에'이종석, 헤어스타일 변화! 본격 샤프한 검사 변신!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이 헤어스타일을 바꾸며 샤프한 검사로 변신한 스틸 컷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날카로운 눈빛으로 이상엽을 바라보는 이종석과 그런 그를 향해 주먹손을 뻗으며 도발을 하는 이상엽의 모습까지 포착되며 상황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 연출 오충환 / 제작 iHQ 정훈탁 황기용) 측은 11-12회 방송 당일인 12일 헤어스타일에 변신을 꾀하고 더욱 샤프해진 검사 정재찬(이종석 분)과 변호사 이유범(이상엽 분)의 일촉즉발 만남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의 이야기다.

 

사진 속 재찬의 바뀐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그는 이마를 살짝 덮었던 앞머리를 깔끔하게 넘기며 샤프해졌다. 이는 앞서 재찬이 보여준 모습과는 전혀 상반된 이미지로, 그가 헤어스타일을 바꾼 이유에 관심이 모아진다.

 

또한 헤어스타일뿐만 아니라 눈빛도 바뀌었다. 한강지법에서 유범과 마주한 재찬은 더욱 날이 선 눈빛으로 그를 마주하고 있다. 특히 유범은 주먹을 꼭 쥔 손으로 재찬을 도발하며 재찬과 대립각을 세우고 있어 예사롭지 않은 상황임을 짐작하게 한다.

 

앞서 재찬과 유범은 상습적으로 가정폭력을 행사한 박준모(엄효섭 분) 사건의 검사와 변호사로 만났으며 재찬이 준모를 기소하는데 성공하며 통쾌한 승리를 거둔 상황. 그런 가운데, 한강지법에서 재회한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되며 이들이 다른 사건으로 맞대결을 펼치게 될지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재찬의 헤어스타일에 변화가 생겼다. 샤프한 검사로 변신한 재찬이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지켜봐 달라”며 “재찬과 유범의 일촉즉발 만남 역시 오늘(12일) 방송될 11-12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본방송으로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오늘(12일) 밤 10시에 11-12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iHQ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2 [14:29]   최종편집: ⓒ newswave
트와이스,가을 화보에 이어 비하인드 컷 공개
김연아 ,겨울 밤하늘의 별빛을 담은 주얼리만큼 빛나는 미모 발산
'변혁의 사랑' 최시원X강소라X공명, 핵웃음 공감저격한 이유 있는 ‘꿀잼’ 비결은?
장나라-한보름-조혜정, 불금 즐길 사학과 삼총사 ‘패션피플’ 완벽 변신! 그뤠잇~!
최수영 김한나, 훈내폴폴 고모X조카 등극! 사랑스런 투샷!
스테파니 리, 새로운 도약을 위해 본명 이정아로 활동
민우혁 가족, 진정한 효도가 무엇인지 보여줘…공감과 감동의 시간
박신혜, 스와로브스키 글로벌 모델로 발탁 ‘글로벌 미모’ 증명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 꿈속키스 드디어 현실키스 됐다!
박시후 신혜선, ‘먹먹’ 투샷 포착! 무슨 일?
이기광, 소싯적 몸매부심! “혼자보긴 아까웠다”
'매드독' 유지태X우도환, 이토록 짜릿한 공조라니! 본게임 시작하니 시청률 상승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