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능곡동, 고구마로 나눔의 달콤함 전해
▲ 고양시 능곡동, 고구마로 나눔의 달콤함 전해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능곡동은 지난 11일 주변의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나눔을 위해 ‘사랑의 농작물 가꾸기’ 사업의 일환으로 고구마캐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고구마 캐기 행사에는 능곡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새마을부녀회 등 직능단체 회원 40여 명이 참석했다. 지난 5월에 심은 고구마는 여름 내 물을 주고 제초작업을 하는 등 사전 작업으로 풍성한 수확을 얻을 수 있었다. 추후 고구마를 관내 이웃에게 전달하여 나눔의 달콤함을 전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박충하 능곡동 주민자치위원장은 고구마 캐기 행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과의 소통의 매개체로써 농작물 가꾸기 행사를 꾸준히 전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해마다 진행되는 능곡동 ‘사랑의 농작물 가꾸기’ 사업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취약 계층을 실질적으로 돕기 위한 사업으로 희망 넘치는 능곡동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10:12 [10:56]   최종편집: ⓒ newswave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얼떨결에 함께 도망 ‘무슨 일?’
구혜선 YG 결별, 현재 새 둥지 물색 중
장신영 군산, 어린 시절 일화 공개
빅뱅 승리, 연말 저소득가정 위해 1억 쾌척
'저글러스' 차주영, 촬영장 시선강탈자 등극! 미모 뛰어넘는 한파 열연!
'라디오스타' 제국의아이들 동준, 래퍼 소지섭에게 공개 러브콜! 피처링 하고 싶다 고백!
채수빈, 독보적인 비글미 장착 완료! 본격 시청자 입덕 유발 표정 3종 세트 전격 공개!
인피니트 컴백, 올해 마지막은 팬들과 함께
우주소녀 성소, 마성의 훠궈 요리 솜씨 뿜뿜 ‘용띠 삼촌들 엄지척’
소유, 연예계 대표 애주가 성시경과 술친구 고백! 술 먹다 강제 다이어트까지!
'황금빛 내 인생' 시청률 40% 돌파! 올해 최고 시청률 만든 황금빛 원동력 3!
유승호-채수빈-엄기준, 역대급 꽁냥꽁냥 비하인드 공개로 대리 설렘 최고조!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