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배달꾼’ 채수빈, 합기도 도복 입었다 ‘걸크러시 매력폭발’


‘최강 배달꾼’ 합기도 소녀 채수빈이 강적을 만났다.

 

KBS 2TV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극본 이정우/연출 전우성/제작 지담)이 불붙은 스토리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골목 상권을 지키려는 최강수(고경표 분)의 통쾌한 반격, 가슴 뛰게 만드는 풋풋한 로맨스, 청춘들의 성장 등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야기들이 60분을 가득 채우고 있는 것.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뚜렷해지는 캐릭터들의 사연 또한 ‘최강 배달꾼’ 후반부의 관전포인트다.

 

다채로운 캐릭터의 향연 속에서 이단아(채수빈 분)는 걸크러시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내며 안방극장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랫동안 단련해온 합기도는 그녀를 대표하는 특기이다. 발군의 실력자인 이단아는 추태 부리는 남자들을 단숨에 제압할 정도. 지난 9일 방송된 12회에서는 조직 폭력배 사이에서도 주눅 들지 않고 최강수와 백공기(김기두 분)에 합세해 장정들을 공격하는 모습이 등장하기도 했다.

 

그런데 반전의 모습이 포착됐다. 9월 14일 ‘최강 배달꾼’ 제작진이 강력한 대련 상대를 만난 이단아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한 것. 지금껏 이단아가 합기도 소녀로서 보여준 모습과는 조금 다른 분위기가 시선을 끈다.

 

공개된 사진은 13회의 한 장면을 포착한 것이다. 합기도복까지 갖춰 입고 대련 준비를 하는 이단아의 모습이 심상치 않다. 이단아와 마주 보고 서 있는 건장한 체격의 남자는 누구일까.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또한 그를 바라보고 서 있는 이단아의 모습에서는 긴장한 기색이 역력하다. 이단아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까.

 

드넓은 공터에서 대련을 시작한 이단아는 한껏 지친 모습으로 상대방을 바라보고 있다. 대결이 쉽지 않은 듯한 그녀의 표정이 만만치 않은 상대를 만났음을 알게 한다. 또한 상대방의 도복을 놓지 않고 끝까지 집중한 모습은 그녀 특유의 씩씩하고 강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범상치 않은 포스를 드러낸 남자는 바로 최연지(남지현 분)의 아버지이자, 이단아의 오랜 스승이라고. 두 사람이 어떻게 대련을 펼치게 됐을지, 스승과 제자 사이 양보 없는 승부의 결과를 비롯, 어떤 에피소드가 그려질지 내일(15일) 방송되는 ‘최강 배달꾼’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은 가진 것이라곤 배달통뿐인 인생들의 통쾌한 뒤집기 한 판을 그린 신속정확 열혈 청춘배달극. ‘최강 배달꾼’ 13회는 내일(15일)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지담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4 [14:08]   최종편집: ⓒ newswave
페트리 득남, 아이를 품에 안고 세상 행복한 미소
‘사생결단 로맨스’ 이시영 지현우, ‘흥미진진’ 호르몬 로맨스 케미 뿜뿜!
‘선을 넘는 녀석들’ 악동뮤지션 수현, ‘척 하면 척’ 넘사벽 센스 요정 등극!
이혜영 딸, 결혼기념일 기념 선물 공개
‘당신의 하우스헬퍼’ 하석진X보나, 광고 촬영에 위기 발생?! 극과 극 예측불가 스틸 공개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정유미, 한 자리에! 윰블리 정유미, 초특급 지원사격!
'거기가 어딘데??' 조세호, 탐험 성공 후 뜻밖의 자괴감 토로! 왜?
'해투3' 세븐틴, 조용필 콘서트 뒷이야기 공개! 쟁쟁한 선배 가수들 모두 제친 사연!
‘친애하는 판사님께’ 천성일 작가X성동일 재회에 거는 기대
'서른이지만' 양세종, 첫 방송 전부터 ‘닮은꼴 부자’ 등극! 누구?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이시영-설민석-블락비 피오-악동뮤지션 수현, 4개국 탐사 예고!
배우 이주연, '훈남정음' 종영 소감! “촬영장 가는 일이 설레고 즐거웠던 작품”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