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여기(女氣)살자 부산, 토크콘서트」개최

부산시는 9월 16일 오전 10시 사상구 육아종합지원센터 4층 다목적홀에서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고 ‘아이 낳고 싶은 부산 만들기’를 함께 고민하는 공감의 장인「여기(女氣)살자 부산,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여성뉴스(대표 유순희)가 주관하는 이날 토크쇼는 지난해 ‘출산장려 시민 아이디어 공모’ 최우수작으로 선정되어문현금융단지 내 공기업·금융기관 소속 젊은 부부들을 주 대상으로 최초로 개최 되었다.

 

제2회로 개최되는 이번 토크콘서트1부에서는 결혼·출산 등의 문제를 다룬샌드 아트 동영상을 시청하고, 해피부부 2호들의 해피부부 선서 낭독 및힙합 대디들의 축하공연 등 다양한 기념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2부에서는 사전신청을 받은 일반인 부부 2쌍, 의류유통업 ‘나를 만드는 이야기’의 CEO 김은정 워킹맘과 안영수 교수가 워킹대디 대표 패널로 등장하여 일·가정 두 마리 토끼를 잡는데 성공한 본인들의 실제 스토리를 들려주는 본격적인 토크가 진행된다. 토크 후에는 육아와 가사, 직장일에 지친 워킹맘 육아맘들의 일상탈출 미시패션쇼인 ‘꽃보다 엄마’ 무대를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 된다.

 

이날 행사는 KNN 라디오 미시타임 진행자로 청취자들의 사랑을 받았던유정임씨의 사회로 진행되며, SBS 음악감독 출신의 안영수 밴드 축하공연, 오늘의 MVP 참가자 시상 및 경품추첨 등으로 다채로운 순서도 마련되어 있다.

 

부산시 관계자는 “올해 행사는 지역을 찾아가는 공감 토크콘서트로 기획되었으며, 특히 사상구 육아종합지원센터를 주로 이용하는 지역의 가족회원들을 중심으로 인구절벽의 위기와 같은 현재 우리지역 사회가 당면한 저출산 문제와 관련하여 시민들과 터놓고 이야기하며 해법을모색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4 [08:38]   최종편집: ⓒ newswave
‘언터처블’ 진구-김성균, 시청자 아쉬움 달랠 종영 소감&미공개 비하인드 공개!
‘개콘-속 보이스’ 김준호, 김동현에 헤드락+암바 2종 콤보! ‘대굴욕’
혜리, 민트 백팩으로 상큼한 여대생룩 완성
‘워너원’ 박우진X박지훈, 선글라스 화보 속 “멋이란 게 폭발했다”
선미, 또다시 시작된 표절 의혹
'발칙한 동거' 치타-2PM 우영-찬성, 을왕리 갯벌 싸움 포착! 웃음 폭탄 예고!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혼술까지 퍼펙트! 나홀로 알코올 파티 스틸 전격 공개!
‘배틀트립’ 양정아, 후쿠오카 식신 등극! 탈 여배우급 먹부림! 통제 불가!
‘무한도전’ 조세호, 최악의 추위 속 ‘동장군’ 기상캐스터 변신 과정! 최초 공개!
‘나 혼자 산다’ 성훈, 경악의 ‘캠핑장 운동 4종 세트’ 공개!
역주행 모모랜드, 상큼미 뿜뿜 돋는 화보 공개!
‘김생민의 영수증’ 김신영, 29년간 고이 모아온 피규어 대공개! ‘궁금증↑’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