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송승헌X고아라, 캐릭터 포스터 공개!


OCN 오리지널 ‘블랙’ 송승헌, 고아라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0월 14일 첫 방송되는 OCN 오리지널 ‘블랙’(극본 최란, 연출 김홍선, 제작 아이윌미디어)에서 각각 죽음을 지키려는 死(사)자 블랙과 죽음을 예측하는 女(여)자 강하람 역으로 분한 송승헌과 고아라. 死자와 인간이라는 어울리지 않는 두 남녀는 천계의 룰을 어기고 사람의 생명을 구하고자 고군분투하며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딱 어울리는 생사예측 미스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늘(14일) 공개된 포스터는 블랙과 하람의 강렬한 캐릭터 컬러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송승헌은 사람인지 영혼인지 정체를 알 수 없는 형체들 사이에서도 여유가 느껴지는 손동작과 냉철한 눈빛을 장착했다. 인간과 달리 죽음이 두렵지 않은 블랙의 캐릭터를 고스란히 담아낸 것. 반면 고아라는 어두운 죽음의 그림자를 보지 않기 위해 언제 어디서든 끼고 다니던 선글라스를 벗은 채 두려움과 의지가 섞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하람의 특별한 능력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더한 이유다.

 

지난달, 경기도 남양주시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포스터 촬영. 송승헌은 인간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하는 블랙의 냉정함을, 고아라는 분신과도 같던 선글라스를 벗게 된 하람의 감정 변화를 섬세히 표현하며 캐릭터를 향한 높은 애정과 몰입도를 선보였다. 덕분에 현장에서는 “좋아요”와 “OK” 사인이 끊임없이 터져 나왔다는 후문도 전해진다.

 

제작진은 “죽음을 지키려는 死자 블랙과 죽음을 예측하는 女자 하람의 캐릭터를 한눈에 알 수 있도록 캐릭터 포스터를 제작했다. 송승헌과 고아라가 눈빛과 포즈만으로도 블랙과 하람의 캐릭터를 잘 살려준 덕분에 좋은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며 “올가을, 死자와 인간이 함께 펼칠 생사예측 미스터리를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블랙’은 ‘신의 선물-14일’로 촘촘한 전개를 선사했던 최란 작가와 ‘보이스’로 장르물의 역사를 새롭게 쓴 김홍선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구해줘’ 후속으로 오는 10월 14일 밤 10시 20분, OCN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OCN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4 [09:21]   최종편집: ⓒ newswave
‘언터처블’ 진구-김성균, 시청자 아쉬움 달랠 종영 소감&미공개 비하인드 공개!
‘개콘-속 보이스’ 김준호, 김동현에 헤드락+암바 2종 콤보! ‘대굴욕’
혜리, 민트 백팩으로 상큼한 여대생룩 완성
‘워너원’ 박우진X박지훈, 선글라스 화보 속 “멋이란 게 폭발했다”
선미, 또다시 시작된 표절 의혹
'발칙한 동거' 치타-2PM 우영-찬성, 을왕리 갯벌 싸움 포착! 웃음 폭탄 예고!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혼술까지 퍼펙트! 나홀로 알코올 파티 스틸 전격 공개!
‘배틀트립’ 양정아, 후쿠오카 식신 등극! 탈 여배우급 먹부림! 통제 불가!
‘무한도전’ 조세호, 최악의 추위 속 ‘동장군’ 기상캐스터 변신 과정! 최초 공개!
‘나 혼자 산다’ 성훈, 경악의 ‘캠핑장 운동 4종 세트’ 공개!
역주행 모모랜드, 상큼미 뿜뿜 돋는 화보 공개!
‘김생민의 영수증’ 김신영, 29년간 고이 모아온 피규어 대공개! ‘궁금증↑’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