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배수지, 앞집남녀의 똑같은 하루! 길-공원-지하철 겹치는 동선!


‘당신이 잠든 사이에’ 앞집 남녀 이종석과 배수지의 만남이 계속된다. 같은 장소를 다른 시간에 거닐었던 두 사람이 결국 지하철에서 만난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2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 연출 오충환 / 제작 iHQ 정훈탁 황기용) 측은 14일 정재찬(이종석 분)과 남홍주(배수지 분)의 데칼코마니 같은 하루를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다. 이종석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한강지검 형사3부 검사 정재찬 역을, 배수지는 꿈으로 앞날을 미리 보는 남홍주 역을 맡았다.

 

앞서 재찬이 홍주의 집 앞으로 이사를 오면서 앞집 남녀가 된 두 사람의 첫 만남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홍주가 이사떡을 가져온 재찬을 발견하곤 깜짝 놀라 얼음이 돼 궁금증을 낳았는데, 이번에는 홍주가 재찬을 따라다니는 듯한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이 다른 시간에 길거리에서부터 공원, 지하철까지 똑같은 동선으로 움직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아침 햇살을 느끼며 기분 좋게 발걸음을 옮기고 있는 재찬과 홍주. 두 사람이 각각 공원에서 유치원생들을 만나는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데, 홍주는 어린 아이에게 말을 걸고 있고 재찬은 이 아이에게 풍선을 쥐어 주고 있어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이렇게 다른 시간 같은 동선으로 움직인 재찬과 홍주는 결국 지하철 안에서 만나는 모습이다. 홍주를 보고 깜짝 놀란 재찬과 얼굴을 빼꼼히 내밀고 재찬을 바라보는 홍주의 반응이 상반돼 궁금증을 높인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앞집 남녀가 된 재찬과 홍주가 특별하고 재미있는 인연을 이어가게 된다”면서 “두 사람의 특별하고 재미있는 인연의 비밀이 방송에 앞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iHQ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4 [09:54]   최종편집: ⓒ newswave
‘언터처블’ 진구-김성균, 시청자 아쉬움 달랠 종영 소감&미공개 비하인드 공개!
‘개콘-속 보이스’ 김준호, 김동현에 헤드락+암바 2종 콤보! ‘대굴욕’
혜리, 민트 백팩으로 상큼한 여대생룩 완성
‘워너원’ 박우진X박지훈, 선글라스 화보 속 “멋이란 게 폭발했다”
선미, 또다시 시작된 표절 의혹
'발칙한 동거' 치타-2PM 우영-찬성, 을왕리 갯벌 싸움 포착! 웃음 폭탄 예고!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혼술까지 퍼펙트! 나홀로 알코올 파티 스틸 전격 공개!
‘배틀트립’ 양정아, 후쿠오카 식신 등극! 탈 여배우급 먹부림! 통제 불가!
‘무한도전’ 조세호, 최악의 추위 속 ‘동장군’ 기상캐스터 변신 과정! 최초 공개!
‘나 혼자 산다’ 성훈, 경악의 ‘캠핑장 운동 4종 세트’ 공개!
역주행 모모랜드, 상큼미 뿜뿜 돋는 화보 공개!
‘김생민의 영수증’ 김신영, 29년간 고이 모아온 피규어 대공개! ‘궁금증↑’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