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혁, 아내를 위해 민우혁표 실내포차를 열다!


배우 민우혁이 살림과 요리에 이어 이세미의 친구들까지 챙기는 진면목을 보였다.

 

13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민우혁이 이세미와 그녀의 친구들까지 살뜰히 챙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공연 연습을 마친 후 지친 몸을 이끌고 집으로 들어간 민우혁은 자신의 집을 찾은 이세미의 친구들을 위해 두 팔 걷어붙이고 나서 홈파티를 열었다. 민우혁은 아버지와 함께 직접 장을 보러 가, 눈 깜짝할새 깻잎 날치알 연어 쌈, 베이컨 숙주 볶음, 문어 가리비 전골 등을 만드는 만능 살림꾼의 모습도 보였다.

 

이에 이세미의 친구들은 민우혁을 “사기캐릭터 같아요. 형부만큼 잘하는 남자는 본 적이 없어요”라며 극찬하는 것은 물론, 무뚝뚝하게 보였던 이세미가 친구들에게 민우혁 자랑을 늘어놓는다는 사실을 폭로해 민우혁의 미소를 만발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민우혁은 부모님과 이세미의 친구들과 함께 수다를 떨고 노래까지 부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주도했다. 이처럼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는 색다른 느낌을 선사하며 앞으로 그려질 민우혁 가족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켰다.

 

한편,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 중인 민우혁은 오늘 10월 29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뮤지컬 ‘벤허’의 메셀라 역을 맡아 관객들과 만남을 갖는다.

 

사진제공: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4 [09:56]   최종편집: ⓒ newswave
쁘렝땅(PRENDANG), '분위기 여신' 정혜영, 꽃과 함께 우아한 화보 공개!
마동석, 최귀화 등 소속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TCO ent로 새출발
'라디오스타' 김성령부터 마닷까지,.. 미식가들의 끝없는 음식 예찬!
배우 조수하, 영화 여주 캐스팅!
‘무법변호사’ 이준기, 리허설도 실전같이! ‘시청자 찬사’ 이끌어내는 원동력!
‘슈츠(Suits)’ 재심사건 뒤집히나, 장동건x박형식 위기에 대처하는 자세
‘기름진 멜로’ 정려원, 이준호 장혁 가슴에 불붙인 매력녀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손 the guest’ 정은채의 캐스팅을 확정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vs 박민영, ‘사직서 밀당’ 배틀! 폭소 밀당 예고!
‘슈츠(Suits)’ 장동건x박형식, 두 남자는 서로를 어떻게 변화시켰나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유노윤호, 新세계 ‘두니아’ 아찔한 절벽 위 첫 등장!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