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구봉구, 7개월 만에 감성 R&B 발라드 ‘이 별’ 발표


대체불가 실력파 듀오 길구봉구가 7개월 만에 감성 R&B 발라드로 돌아온다.

 

2014년 발매한 곡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로 6개월째 음원차트를 역주행 중인 길구봉구가 18일(월) 오후 6시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이 별’을 발표, 음원차트 경쟁을 예고했다.

 

신곡 ‘이 별’은 길구봉구가 그동안 선보였던 음악과는 다르게 부드럽고 촉촉한 감성이 묻어나는 곡으로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함께 공개 된 자켓 이미지는 밤하늘에 떠 있는 별과 이별 후 쓸쓸히 혼자있는 남자를 중의적으로 표현해 길구봉구표 발라드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하고 있다.

 

특히 길구와 봉구가 직접 신곡 ‘이 별’의 모든 작업과정에 참여하며 많은 애정과 노력을 기울였고 여기에 정상급 세션들과 엔지니어들이 모여 더욱더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탄생했다.

 

길구봉구는 “오랫동안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를 많이 좋아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곧 공개되는 <이 별>을 함께 들으면서 가을을 맞이하면 좋겠다. 새로운 음악 많이 기대해 달라”며 컴백소감을 전했다.

 

길구봉구의 신곡 ‘이 별’은 18일(월) 오후 6시 전격 공개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4 [10:10]   최종편집: ⓒ newswave
쁘렝땅(PRENDANG), '분위기 여신' 정혜영, 꽃과 함께 우아한 화보 공개!
마동석, 최귀화 등 소속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TCO ent로 새출발
'라디오스타' 김성령부터 마닷까지,.. 미식가들의 끝없는 음식 예찬!
배우 조수하, 영화 여주 캐스팅!
‘무법변호사’ 이준기, 리허설도 실전같이! ‘시청자 찬사’ 이끌어내는 원동력!
‘슈츠(Suits)’ 재심사건 뒤집히나, 장동건x박형식 위기에 대처하는 자세
‘기름진 멜로’ 정려원, 이준호 장혁 가슴에 불붙인 매력녀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손 the guest’ 정은채의 캐스팅을 확정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vs 박민영, ‘사직서 밀당’ 배틀! 폭소 밀당 예고!
‘슈츠(Suits)’ 장동건x박형식, 두 남자는 서로를 어떻게 변화시켰나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유노윤호, 新세계 ‘두니아’ 아찔한 절벽 위 첫 등장!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