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구봉구, 7개월 만에 감성 R&B 발라드 ‘이 별’ 발표


대체불가 실력파 듀오 길구봉구가 7개월 만에 감성 R&B 발라드로 돌아온다.

 

2014년 발매한 곡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로 6개월째 음원차트를 역주행 중인 길구봉구가 18일(월) 오후 6시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이 별’을 발표, 음원차트 경쟁을 예고했다.

 

신곡 ‘이 별’은 길구봉구가 그동안 선보였던 음악과는 다르게 부드럽고 촉촉한 감성이 묻어나는 곡으로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함께 공개 된 자켓 이미지는 밤하늘에 떠 있는 별과 이별 후 쓸쓸히 혼자있는 남자를 중의적으로 표현해 길구봉구표 발라드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하고 있다.

 

특히 길구와 봉구가 직접 신곡 ‘이 별’의 모든 작업과정에 참여하며 많은 애정과 노력을 기울였고 여기에 정상급 세션들과 엔지니어들이 모여 더욱더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탄생했다.

 

길구봉구는 “오랫동안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를 많이 좋아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곧 공개되는 <이 별>을 함께 들으면서 가을을 맞이하면 좋겠다. 새로운 음악 많이 기대해 달라”며 컴백소감을 전했다.

 

길구봉구의 신곡 ‘이 별’은 18일(월) 오후 6시 전격 공개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4 [10:10]   최종편집: ⓒ newswave
‘언터처블’ 진구-김성균, 시청자 아쉬움 달랠 종영 소감&미공개 비하인드 공개!
‘개콘-속 보이스’ 김준호, 김동현에 헤드락+암바 2종 콤보! ‘대굴욕’
혜리, 민트 백팩으로 상큼한 여대생룩 완성
‘워너원’ 박우진X박지훈, 선글라스 화보 속 “멋이란 게 폭발했다”
선미, 또다시 시작된 표절 의혹
'발칙한 동거' 치타-2PM 우영-찬성, 을왕리 갯벌 싸움 포착! 웃음 폭탄 예고!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 혼술까지 퍼펙트! 나홀로 알코올 파티 스틸 전격 공개!
‘배틀트립’ 양정아, 후쿠오카 식신 등극! 탈 여배우급 먹부림! 통제 불가!
‘무한도전’ 조세호, 최악의 추위 속 ‘동장군’ 기상캐스터 변신 과정! 최초 공개!
‘나 혼자 산다’ 성훈, 경악의 ‘캠핑장 운동 4종 세트’ 공개!
역주행 모모랜드, 상큼미 뿜뿜 돋는 화보 공개!
‘김생민의 영수증’ 김신영, 29년간 고이 모아온 피규어 대공개! ‘궁금증↑’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