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구봉구, 7개월 만에 감성 R&B 발라드 ‘이 별’ 발표


대체불가 실력파 듀오 길구봉구가 7개월 만에 감성 R&B 발라드로 돌아온다.

 

2014년 발매한 곡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로 6개월째 음원차트를 역주행 중인 길구봉구가 18일(월) 오후 6시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신곡 ‘이 별’을 발표, 음원차트 경쟁을 예고했다.

 

신곡 ‘이 별’은 길구봉구가 그동안 선보였던 음악과는 다르게 부드럽고 촉촉한 감성이 묻어나는 곡으로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함께 공개 된 자켓 이미지는 밤하늘에 떠 있는 별과 이별 후 쓸쓸히 혼자있는 남자를 중의적으로 표현해 길구봉구표 발라드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하고 있다.

 

특히 길구와 봉구가 직접 신곡 ‘이 별’의 모든 작업과정에 참여하며 많은 애정과 노력을 기울였고 여기에 정상급 세션들과 엔지니어들이 모여 더욱더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탄생했다.

 

길구봉구는 “오랫동안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를 많이 좋아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곧 공개되는 <이 별>을 함께 들으면서 가을을 맞이하면 좋겠다. 새로운 음악 많이 기대해 달라”며 컴백소감을 전했다.

 

길구봉구의 신곡 ‘이 별’은 18일(월) 오후 6시 전격 공개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4 [10:10]   최종편집: ⓒ newswave
'손 꼭 잡고' 윤상현, 눈물샘 자극 폭풍 3단 오열 포착! 무슨 일?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박수영(조이), 가슴 시린 ‘이별앓이’ 예고! (ft.판도라 상자 오픈)
‘손 꼭 잡고’ 한혜진-김태훈, 애틋 어깨 스킨십 포착! 두 번째 즉흥 일탈!
‘라이브(Live)’ 역대급 예고! 방화 사건에 총격전까지 휘몰아친다 ‘일주일 어찌 기다려’
‘슈돌’ 장난꾸러기 승재, 라디오 생방송 도전! (feat. 최수종 삼촌)
‘슈츠(Suits)’ 장동건 박형식 출근길 포착 ‘세상 가장 멋진 두 男子’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 행복의 꽃길 걸을 수 있을까
‘기름진 멜로’ 정려원 “오랜만에 로맨틱 코미디 도전, 기쁘고 설렌다”
'이리와 안아줘' 장기용, 딱 떨어지는 ‘경찰대 정복’ 캐릭터 컷 공개!
'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 무장해제 눈웃음 포착! "웃는 모습까지 똑 닮았네~"
유인나 화보 공개, 청량감 가득한 5월의 여신
‘라이브’ 이광수X신동욱 숨막히는 범인 추격! 뛰고 구르고 열연 또 열연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