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화전동, 화합과 소통의 장 ‘알록달록 벽화페스티벌’ 개최
14일 오후 5시, 덕은초등학교에서 열려
▲ 고양시 화전동, 화합과 소통의 장 ‘알록달록 벽화페스티벌’ 개최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화전동은 오는 14일 오후 5시부터 덕은초등학교에서 ‘제6회 화전동 알록달록 벽화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화전동 벽화페스티벌은 좁고 어둡던 마을 골목에 알록달록 벽화가 입혀지면서 밝고 활기차게 변모된 마을을 널리 홍보하고 나아가 민·관·군이 하나 되는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발전해왔다.

 

이번 6회 화전 페스티벌은 체험마당을 비롯해 1, 2부 행사로 나뉘어 진행된다. 체험마당에서는 △티셔츠 속 고양시 캐릭터 ‘고양고양이’에 알록달록 나만의 색을 칠하기 △페이스페인팅 △요술풍선 △벽화사진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며 이외에도 먹거리장터, 나눔장터가 펼쳐진다.

 

특히 1부 행사에 화전어린이집 원아들의 귀여운 율동과, 덕은초등학교 학생 동아리 공연, 관내 30사단 군악대 연주 등 화전동 주민들이 준비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며 2부 행사에는 초대 가수들의 신나는 공연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이번 벽화페스티벌을 준비한 강대석 화전동 주민자치위원장은 “화전동 벽화페스티벌은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며 서로 소통과 화합을 통해 화전동 지역의 발전을 이루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3 [16:44]   최종편집: ⓒ newswave
강형욱, 아들과 함께 하는 일상 공개
정겨운 아내 공개, 사진마다 애정이 뚝뚝
‘선을 넘는 녀석들’ 샤이니 민호-이시영, ‘알라딘-쟈스민’ 변신!
‘거기가 어딘데??’ 배정남, 건강이상에 낙타호출까지! 이대로 횡단 종료?
‘무법변호사’ 이준기, 봉상필 눈빛 컬렉션! 나노 눈빛 연기로 ‘안방 저격’
'해투3' 유병재-김수용, 밤샘 데이트 하는 사이? 반전 절친 인증!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 첫 스틸컷 공개, 캠퍼스에 만찢남이 떴다!
‘라디오스타’ 지석진-김제동, 성역없는 폭로 한마당! 개인기까지 만발! 시청률도 쭉쭉~
'김비서가 왜 그럴까' OST, 대세 그룹 ‘여자친구’ 참여! 오늘(21일) 공개!
‘이리와 안아줘’ 진기주, 피 흘리는 장기용 끌어안고 눈물 뚝뚝!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박민영, 심쿵+폭소 ‘키스 밀당’!
‘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이혜영-최민수, 캐릭터별 명장면 PICK!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