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화전동, 화합과 소통의 장 ‘알록달록 벽화페스티벌’ 개최
14일 오후 5시, 덕은초등학교에서 열려
▲ 고양시 화전동, 화합과 소통의 장 ‘알록달록 벽화페스티벌’ 개최


고양시(시장 최성) 덕양구 화전동은 오는 14일 오후 5시부터 덕은초등학교에서 ‘제6회 화전동 알록달록 벽화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화전동 벽화페스티벌은 좁고 어둡던 마을 골목에 알록달록 벽화가 입혀지면서 밝고 활기차게 변모된 마을을 널리 홍보하고 나아가 민·관·군이 하나 되는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발전해왔다.

 

이번 6회 화전 페스티벌은 체험마당을 비롯해 1, 2부 행사로 나뉘어 진행된다. 체험마당에서는 △티셔츠 속 고양시 캐릭터 ‘고양고양이’에 알록달록 나만의 색을 칠하기 △페이스페인팅 △요술풍선 △벽화사진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며 이외에도 먹거리장터, 나눔장터가 펼쳐진다.

 

특히 1부 행사에 화전어린이집 원아들의 귀여운 율동과, 덕은초등학교 학생 동아리 공연, 관내 30사단 군악대 연주 등 화전동 주민들이 준비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며 2부 행사에는 초대 가수들의 신나는 공연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이번 벽화페스티벌을 준비한 강대석 화전동 주민자치위원장은 “화전동 벽화페스티벌은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며 서로 소통과 화합을 통해 화전동 지역의 발전을 이루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3 [16:44]   최종편집: ⓒ newswave
‘해투3’ 박철민, “유재석 외모, 영화로 치면 유해진이다” 웃음 빵~
‘발칙한 동거’ 이경규, 성규와 ‘편해지기 대작전!’ 이내 당황한 웃음 폭발!
‘마더’ 이혜영, 형사 조한철 기습방문! 이혜영 집에 형사까지 들이닥쳤다! 긴장감UP
'같이 살래요' 연상연하 로맨스 만들어갈 박선영, “연하남 만나 여자가 되는 게 포인트.”
'미스티' 연일 화제! 앵커 김남주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발칙한 동거’ 한혜연-피오-진영, 새 동거인으로 등장! 큰 누나와 아이들!
‘슈퍼TV’ 슈주, 영화 속 주인공 됐다! ‘멜로 눈빛’ 장착!
‘마더’ 이혜영, 이보영에게 파양 결정! ‘충격’
'배틀트립' 걸스데이 유라-민아, ‘2人 2色 픽업’ LA 여행! 역대급 스케일
'손 꼭 잡고' 한혜진, 또르르 북받치는 눈물 포착! 첫 촬영부터 왈칵
‘나 혼자 산다’, 이번 주 23일 방송 결방! 컬링 여자 준결승 진출 확정으로 한 주 휴식!
'위대한 유혹자' 문가영, 현장 스틸 첫 공개! 탈 스무살급 화려美 시선강탈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