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생연1동 주민자치위원회, "다가오는 추석엔 깔끔한 모습으로 가족친지들을 맞이해요"
▲ 생연1동 주민자치위 이미용봉사


동두천시 생연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응규)는 지난 12일 생연1동 관내경로당을 방문하여 생활형편이 어려우신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이미용봉사활동을 펼쳤다.

 

매월 둘째주 화요일 마다 관내에서 미용실을 운영하는 박미라 주민자치 위원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지역 어르신들을 찾아뵈며 수년째 한결같은 봉사를 하고 있어 따뜻한 감동을 주고 있다.

 

특히 이날 봉사에 참여한 주민자치위원들은 아침, 저녁으로 찬바람이 불어오는 환절기에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며 봉사활동을 하였고, 경로당 어른신들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깔끔한 모습으로 가족 친지들을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환하게 미소들을 보였다.

 

경로당 회장직을 맡고 있는 유성근 어르신은 생연1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따뜻한 마음으로 한결같이 이미용 봉사를 해주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3 [16:54]   최종편집: ⓒ newswave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신재하, 현실형제 내추럴 홈라이프 공개!
'더패키지' 알 수 없는 관계 류승수X박유나, 어색하고 수상한 커플 포스터 공개!
‘맨홀’ 유이에게 무슨 일이? 피 흘린 채 쓰러진 장면 포착
김영철 해명, "더 잘하고 싶었는데 저도 아쉽네요"
사랑의 온도, "올 가을, 우리 연애할까요?" 연애 유발 명대사 대잔치
'부암동 복수자들' 완벽한 싱크로율 기대되는 라미란, “엄마는 무릎 꿇는 게 두렵지 않다.”
배정남-휘황, 명불허전 비주얼 톱 모델의 만남!
배우 유주혜, 뮤지컬 <서른즈음에>에서 ‘긍정의 아이콘’ 된다!
‘맨홀’ 유이, 남편 장미관 실체에 접근
김지석, 시선 압도 그윽한 눈빛 담은 가을 맞이 화보 공개!
신혜선, ‘우아美’ 메이크 오버! ‘칼단발+청초 메이크업’
'변혁의 사랑' 최시원 첫 스틸컷 공개, 세상 유쾌한 변혁 핵웃음 저격 완료!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