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생연1동 주민자치위원회, "다가오는 추석엔 깔끔한 모습으로 가족친지들을 맞이해요"
▲ 생연1동 주민자치위 이미용봉사


동두천시 생연1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응규)는 지난 12일 생연1동 관내경로당을 방문하여 생활형편이 어려우신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이미용봉사활동을 펼쳤다.

 

매월 둘째주 화요일 마다 관내에서 미용실을 운영하는 박미라 주민자치 위원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지역 어르신들을 찾아뵈며 수년째 한결같은 봉사를 하고 있어 따뜻한 감동을 주고 있다.

 

특히 이날 봉사에 참여한 주민자치위원들은 아침, 저녁으로 찬바람이 불어오는 환절기에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며 봉사활동을 하였고, 경로당 어른신들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깔끔한 모습으로 가족 친지들을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환하게 미소들을 보였다.

 

경로당 회장직을 맡고 있는 유성근 어르신은 생연1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따뜻한 마음으로 한결같이 이미용 봉사를 해주고 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9:13 [16:54]   최종편집: ⓒ newswave
‘해투3’ 박철민, “유재석 외모, 영화로 치면 유해진이다” 웃음 빵~
‘발칙한 동거’ 이경규, 성규와 ‘편해지기 대작전!’ 이내 당황한 웃음 폭발!
‘마더’ 이혜영, 형사 조한철 기습방문! 이혜영 집에 형사까지 들이닥쳤다! 긴장감UP
'같이 살래요' 연상연하 로맨스 만들어갈 박선영, “연하남 만나 여자가 되는 게 포인트.”
'미스티' 연일 화제! 앵커 김남주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발칙한 동거’ 한혜연-피오-진영, 새 동거인으로 등장! 큰 누나와 아이들!
‘슈퍼TV’ 슈주, 영화 속 주인공 됐다! ‘멜로 눈빛’ 장착!
‘마더’ 이혜영, 이보영에게 파양 결정! ‘충격’
'배틀트립' 걸스데이 유라-민아, ‘2人 2色 픽업’ LA 여행! 역대급 스케일
'손 꼭 잡고' 한혜진, 또르르 북받치는 눈물 포착! 첫 촬영부터 왈칵
‘나 혼자 산다’, 이번 주 23일 방송 결방! 컬링 여자 준결승 진출 확정으로 한 주 휴식!
'위대한 유혹자' 문가영, 현장 스틸 첫 공개! 탈 스무살급 화려美 시선강탈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