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홍대 주름잡은 동안 미모+패션! 시선 강탈! 패션 센터는 나야 나!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산다라박이 조세호와 피오의 셔터 세례를 불러일으키는 동안 미모로 홍대 일대를 주름잡았다. 남다른 패션 감각까지 뽐낸 산다라박은 조세호와 피오의 패션까지 신경 써주는 세심함을 드러냈고, 이들과 함께 그 어느 때보다 즐거운 홍대 나들이를 만끽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오늘(11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두 번째 동거를 하게 된 산다라박-피오-조세호가 흥 넘치는 연남동-홍대 나들이를 나선다.

 

 

산다라박-피오-조세호는 한층 더 편해진 모습으로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 가득한 연남동-홍대로 나들이를 떠난다. 조세호-피오와 함께 나들이를 가게 된 산다라박은 들뜬 마음에 그 어느 때보다 패션에 신경 쓰는 모습이었다.

 

 

산다라박은 깔끔한 하얀색 피케 셔츠와 강렬한 레오파드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최강 동안 미모와 동안 패션을 완성했다. 종아리 중간까지 올라오는 흰 양말과 흰 스니커즈를 매치해 깔끔하면서도 포인트가 있는 룩을 완성했는데 “홍대인데 이 정도는 해줘야…”라며 패셔니스타답게 빨간 하트모양 선글라스를 골라잡아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껏 멋을 낸 산다라박은 조세호-피오와 함께 연남동과 홍대일대를 누볐는데, 함께 인력거를 타고 소품숍 등을 돌며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산다라박은 조세호와 피오에게 반다나(=머리띠)를 건네며 이들의 패션을 완성해 주는 등 세심한 모습까지 보여줬다고.

 

 

특히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홍대 일대를 주름잡는 동안 미모와 동안 패션을 자랑한 산다라박을 핸드폰 속에 저장하기 위해 핸드폰 카메라 셔터를 마구마구 누르는 조세호와 피오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조세호와 피오는 산다라박이 매치해준 반다나를 한 채 핸드폰 속 산다라박을 보며 미소를 짓고 있는데, 산다라박은 패셔니스타 답게 하트 선글라스를 끼고 손하트 포즈까지 취해주고 있는 모습. 마지막엔 산다라박이 센터로 인증샷까지 찍는 등 즐거운 모습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렇듯 즐거운 시간을 보낸 세 사람은 이번엔 피오의 집에서 함께 살게 됐다. 집주인 피오는 ‘산다라박 맞춤 하우스’를 공개할 예정으로, 피오는 창가에 산다라박이 선물한 슬리퍼를 소중히 디스플레이해놓고 산다라박이 평소 좋아하는 콜라를 비치해 놓는 등 만반의 준비를 했다는 후문.

 

 

홍대 일대를 주름잡은 산다라박의 동안 미모와 동안 패션, 산다라박-피오-조세호의 유쾌한 나들이는 오늘(11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8:11 [14:07]   최종편집: ⓒ newswave
테이 소속사 대표 사망, 너무 못되고 아픈 결심..
김혜선 세금 체납, 성실하게 갚아가는 중이다
유성은, 투깝스 OST 참여..오늘(11일) Fall In Love 공개
위키미키 최유정, 복면가왕 네잎클로버로 활약! 팔색조 끼 대방출!
남경읍, JBTC '미스티' 합류... 김남주 지진희와 호흡!!
'용띠클럽' 5인방, 남자끼리 영화보기 ‘이거 실화냐?’ 웃음빵~
‘의문의 일승’ 윤균상 장현성, 전 대통령 비자금 찾을까 ‘시선 집중’
바이브, 오늘(11일) 오후 6시 라이브 앨범 전격 공개
'그냥 사랑하는 사이' 이준호, 눈빛부터 달라졌다! 깊어진 눈매로 여심 저격! 이런 모습 처음이야~!
'블랙' 김동준, 종영 소감 "지난 몇 달 동안 오만수로 즐거웠다"
신현수 조우리열애,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길..
배우 안재홍, 호감도 통했다! 광고계 종횡무진 맹활약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