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준, 제아 떠나고 첫 단독 팬미팅으로 국내외 팬들 만난다


김동준이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한다.

 

 

김동준은 오는 12일 첫 단독 팬미팅 더 퍼스트 팬미팅(THE FIRST FANMEETING)을 개최해 국내외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번 김동준 팬미팅은 힐링을 테마로 진행되며 라이브 무대와 함께 팬들이 궁금해하는 김동준에 대한 모든 것들을 알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김동준은 팬들과 함께 게임을 하며 게임에 이긴 팬에게는 자신의 애장품을 선물하고, 사인회를 하는 등 팬들과 적극 교감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김동준이 제국의아이들을 떠나 홀로서기 이후 처음으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드라마 촬영 틈틈이 라이브를 연습하며 팬미팅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는 후문.

 

 

김동준은 2010년 제국의아이들로 데뷔해 팀 메인보컬로 활약했으며 드라마 어바웃 러브, 동네변호사 조들호, 빛나라 은수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도 입지를 다졌다. 이어 2017년 1월 전 소속사인 스타제국과 전속계약 만료로 6월 지금의 소속사 골드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가수와 배우로 활동을 병행 중이다.

 

 

최근 김동준은 OCN 새 오리지널 블랙에 출연을 확정, 수려한 외모와 화려한 언변, 넉살 좋은 성격의 소유자인 재벌 2세 오만수 역을 맡아 열연하며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김동준의 첫 팬미팅 더 퍼스트 팬미팅(THE FIRST FANMEETING)은 오는 12일(토) 오후 5시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개최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8:11 [14:11]   최종편집: ⓒ newswave
신현준 득남, 결혼 5년만에 두 아들의 아빠
‘히든싱어5’ 전인권, 독보적인 밀당 클래스! 등장부터 우승까지 심장 쫄깃한 데뷔 40년차의 저력!
'미우새' 지상렬, 폭풍 친화력+개그감 고루 갖춘 충직한 일꾼 “훈훈해!”
‘이별이 떠났다’ 김산호, 이성재 이준영과 우정샷 “얼굴 몰아주기?”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X류덕환X이엘리야 직접 뽑은 명장면부터 2막 관전 포인트까지!
'아는 와이프' 지성X한지민, 로맨틱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 이제껏 본 적 없는 ‘if 로맨스’ 탄생 예고
'라이프' 조승우 캐릭터 포스터 공개! 분위기 압도하는 남다른 존재감 “훌륭한 배우들과 호흡 맞추며 최선 다할 것”
‘슈돌’ 강형욱x조운, 강아지와 함께하는 독(dog)박육아 ‘반응 폭발’
‘두니아’ 오스틴 강-정혜성, 잔소리 폭주 ‘김치전 로맨스’ 모드 ON! 이거 실화냐?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부회장 박서준 달콤 조련 스킬 4!
배우 양세종 화보 공개, 부드러운 남성미란 바로 이런 것!
라이머 안현모, 6.25전사자 유해발굴현장 시민들과 함께 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