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탕정면 새마을부녀회, 어르신을 위한 삼계탕 나눔행사 실시
새마을부녀회의 이웃사랑 실천 사랑은 초복에도 UP! UP! UP!!
▲ 탕정면 새마을, 삼계탕 나눔행사


아산시 탕정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송현순)가 지난 10일부터 복날을 맞아 관내 어르신을 모시고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탕정면 새마을부녀회와 삼성디스플레이가 함께 주관으로 실시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7월 10일 동산1리를 시작으로 7월 12일 초복에는 명암1리와 호산1~3리외 5마을에서 약800여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삼계탕을 대접했다.

 

또한, 7월 13일에는 동산4리에서 50여명의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송현순 회장은 “어르신들께서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삼계탕을 정성껏 준비했다.”며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끼고,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서도 언제나 이웃을 돕는 새마을부녀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유종희 탕정면장은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활동에 기꺼이 참여해주신 탕정면 새마을부녀회와 삼성디스플레이 봉사단에게 감사를드리고,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탕정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탕정면 새마을부녀회는 7월 22일인 중복까지 명암3리, 매곡3리 등의 마을회관에서 삼계탕 나눔 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7:17 [11:32]   최종편집: ⓒ newswave
신현준 득남, 결혼 5년만에 두 아들의 아빠
‘히든싱어5’ 전인권, 독보적인 밀당 클래스! 등장부터 우승까지 심장 쫄깃한 데뷔 40년차의 저력!
'미우새' 지상렬, 폭풍 친화력+개그감 고루 갖춘 충직한 일꾼 “훈훈해!”
‘이별이 떠났다’ 김산호, 이성재 이준영과 우정샷 “얼굴 몰아주기?”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X류덕환X이엘리야 직접 뽑은 명장면부터 2막 관전 포인트까지!
'아는 와이프' 지성X한지민, 로맨틱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 이제껏 본 적 없는 ‘if 로맨스’ 탄생 예고
'라이프' 조승우 캐릭터 포스터 공개! 분위기 압도하는 남다른 존재감 “훌륭한 배우들과 호흡 맞추며 최선 다할 것”
‘슈돌’ 강형욱x조운, 강아지와 함께하는 독(dog)박육아 ‘반응 폭발’
‘두니아’ 오스틴 강-정혜성, 잔소리 폭주 ‘김치전 로맨스’ 모드 ON! 이거 실화냐?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부회장 박서준 달콤 조련 스킬 4!
배우 양세종 화보 공개, 부드러운 남성미란 바로 이런 것!
라이머 안현모, 6.25전사자 유해발굴현장 시민들과 함께 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