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시 탕정면 새마을부녀회, 어르신을 위한 삼계탕 나눔행사 실시
새마을부녀회의 이웃사랑 실천 사랑은 초복에도 UP! UP! UP!!
▲ 탕정면 새마을, 삼계탕 나눔행사


아산시 탕정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송현순)가 지난 10일부터 복날을 맞아 관내 어르신을 모시고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탕정면 새마을부녀회와 삼성디스플레이가 함께 주관으로 실시하고 있는 이번 행사는 7월 10일 동산1리를 시작으로 7월 12일 초복에는 명암1리와 호산1~3리외 5마을에서 약800여명의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삼계탕을 대접했다.

 

또한, 7월 13일에는 동산4리에서 50여명의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름나기를 기원하는 삼계탕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송현순 회장은 “어르신들께서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삼계탕을 정성껏 준비했다.”며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끼고,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서도 언제나 이웃을 돕는 새마을부녀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유종희 탕정면장은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활동에 기꺼이 참여해주신 탕정면 새마을부녀회와 삼성디스플레이 봉사단에게 감사를드리고,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낼 수 있는 탕정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탕정면 새마을부녀회는 7월 22일인 중복까지 명암3리, 매곡3리 등의 마을회관에서 삼계탕 나눔 행사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7:17 [11:32]   최종편집: ⓒ newswave
란제리 소녀시대, 발랄한 젊음의 기운으로 가득 찬 촬영현장 공개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 혹독한 해성그룹 적응기 START! ‘고군분투’
안상태, 신들린 굿판 포착! ‘곡성’ 황정민 빙의!
김생민의 영수증, 오늘 6회 방송! 김생민 "어떤 상황이 와도 감사할 뿐" 소감밝혀!
'블랙' 반전 예고 공개! 냉정한 죽음의 死자, 블랙 송승헌의 진짜 정체는?
신예 고민시, ‘깨끗하고 맑은 매력’ 200% 과시 영화-드라마 이어 화장품 홍보까지!
'부암동 복수자들' 복수를 결심한 현모양처 명세빈, “실제로 복자클럽 있다면 가입해보고 싶다.”
'청춘시대2'한승연X이유진, 풋풋한 손 잡기♥ 힐링 케미가 기대되는 이유
‘이웃집 스타’ 솔비, 첫 스크린 신고식 성공적!! 연기 포텐 제대로 터졌다
B1A4, ‘그레이’ 버전 개인 포스터 전체 공개!
'변혁의 사랑' 강소라 첫 스틸컷 공개! 생활력 만렙 슈퍼 알바걸 출격..
김주혁X천우희 ‘이 케미 실화?’ 함께 성장하는 츤데레 팩트 커플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