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배우 채수빈의 화보가 패션매거진 ‘쎄씨(CeCi)’가 7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청아한 화이트 룩과 여름 꽃이 어우러진 이번 화보에는 채수빈의 맑고 싱그러운 매력이 가득 담겼다. 그 동안 연기에 집중하기 위해 작품 이외의 활동을 자주 보여주지 못했던 만큼 팬들에겐 반갑고 기분 좋은 소식이다. 쎄씨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한 사랑스러운 인사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채수빈 역시 한 컷 한 컷 주의 깊게 모니터하며 그 동안 시도해보지 않았던 컨셉에 설렘을 드러냈다.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역적’의 가령 역으로 큰 사랑을 받은 채수빈은 최근 차기작으로 KBS2 금토 드라마 ‘최강 배달꾼’을 선택했다. 톡 쏘는 사이다 같은 매력을 지닌 당찬 캐릭터인 이단아 역을 맡아 고경표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현재 촬영으로 쉴 틈 없는 일정을 보내고 있는 그녀의 모습은 오는 7월부터 드라마를 통해 다시 만날 수 있다.

 

채수빈의 미공개 화보는 쎄씨 7월호 및 쎄씨 모바일(www.ceci.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쎄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6:28 [11:49]   최종편집: ⓒ newswave
세븐틴 우지 팬연합, 포항 이재민 돕기 기부행렬에 동참
종영 D-day, SBS 사랑의 온도가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
강경준 장신영, 본격적인 결혼 준비 시작!
류준열 혜리, 함께인 듯 아닌듯
‘의문의 일승’ 3차 티저, 윤균상의 강렬 액션 “끝까지 살아야 한다”
노을 강균성, 윤종신 ‘좋니’ 흉내부터 정우성 표정 모사까지! 대박!
강기영 & 황승언, 색다른 연기 변신 도전!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김무열, “그동안 한국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파격적 작품이다.” 왜?
‘마녀의 법정’ 정려원, 절묘한 타이밍에 김권 변호사로 등장! 시청자 소름!
‘언터처블’ 진구VS김성균, 서로에게 등 돌렸다! 처절한 ‘형제의 난’ 예고!
'김생민의 영수증' 파격 70분 정규 확정! 11월 26일(日) 오전 10시 30분 첫 방송!
'사랑의 온도' 다시 만나 사랑 확인한 서현진♥양세종, 삼각관계 정리한 김재욱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