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관산동, 아동 독서문화 확산에 앞장
주엽어린이도서관 후원으로 ‘환상 속으로의 여행’ 진행
▲ 고양시 관산동, 아동 독서문화 확산에 앞장


고양시(시장 최성) 관산동에서는 주엽어린이도서관의 후원을 받아 MnJ문화복지재단의 독서문화프로그램 ‘환상속으로의 여행’을 관내 저소득 및 다문화가정의 저학년 아동들을 중심으로 지난 3월부터 매주 1회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15(목)에는 12회차 수업으로 아동들과 학부모들이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미술관’에서 문화체험을 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미술관 ‘헬로우, 뉴욕’전은 블록 쌓기, 가면 만들기, 도장 찍기 등의 체험을 통해 아동의 창의력, 문제해결력, 주도력, 예술 감각을 키울 수 있는 체험형 전시로 이날 아동들은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영주 관산동장은 “앞으로도 꾸준한 독서문화프로그램 활동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각 단체의 지원을 통해 어려운 가정의 아동들에게 힘이 되는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6:19 [10:55]   최종편집: ⓒ newswave
‘손 꼭 잡고’ 한혜진-윤상현-유인영-김태훈, 반전 매력 폭발! 스페셜 ‘NG 모음’ 공개!
‘1%의 우정’, 배철수부터 안정환까지! 단체 ‘푸드덕’ 날개짓 포착! 웃음 빵~
‘선을 넘는 녀석들’ 유병재, ‘모닝 요섹남’ 변신!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꽃시장에서 먹거리 쇼핑!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 ‘멜로도환’으로 우뚝! 섬세한 감정연기 호평!
'나의 아저씨' 차갑고 거친 여자 이지은, 이름처럼 살 수 있을까?
'배틀트립' MC 이휘재, "아이언맨 아니라 폐인됐다" 물 위 아이언맨 도전기!
‘나 혼자 산다’ 이시언, 지인들 클래식카 구경 원정 떠난다!
'기름진 멜로' 짜장면+완두콩하트, 이런 포스터 본 적 있어?
고경표 입대, 더욱 성장해서 돌아올 것
‘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이혜영-최민수, "주먹 좀 아는 변호사" 캐릭터 티저 공개!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레이첼 야마가타의 두 번째 OST, ‘La La La 오늘(20일) 음원 공개!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