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관산동, 아동 독서문화 확산에 앞장
주엽어린이도서관 후원으로 ‘환상 속으로의 여행’ 진행
▲ 고양시 관산동, 아동 독서문화 확산에 앞장


고양시(시장 최성) 관산동에서는 주엽어린이도서관의 후원을 받아 MnJ문화복지재단의 독서문화프로그램 ‘환상속으로의 여행’을 관내 저소득 및 다문화가정의 저학년 아동들을 중심으로 지난 3월부터 매주 1회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지난 15(목)에는 12회차 수업으로 아동들과 학부모들이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미술관’에서 문화체험을 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고양어울림누리 어울림미술관 ‘헬로우, 뉴욕’전은 블록 쌓기, 가면 만들기, 도장 찍기 등의 체험을 통해 아동의 창의력, 문제해결력, 주도력, 예술 감각을 키울 수 있는 체험형 전시로 이날 아동들은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영주 관산동장은 “앞으로도 꾸준한 독서문화프로그램 활동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각 단체의 지원을 통해 어려운 가정의 아동들에게 힘이 되는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6:19 [10:55]   최종편집: ⓒ newswave
‘7일의 왕비’ 밀실 안 박민영 연우진, 닿을 듯 말 듯 두 男女
'별별며느리' 함은정♥강경준, 트럭 뒤, 스파크 튀는 눈빛→진한 키스!
‘쌈 마이웨이’ 닫힌 마음도 돌아서게 한 안재홍의 눈물
'해투3' 조동아리, 쿵쿵따 본게임 START! 反 유재석 동맹 결성! ‘폭소예고’
‘라디오스타’ 전진, 치열했던 신화 센터 경쟁 언급!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멤버별 포지션 설명!
쌈 마이웨이 남일바에 등장한 곽시양, 의미심장한 ‘감탄’
배우 태항호, ‘황금 씬스틸러’ 다운 감초 연기 선보인다!
‘최강 배달꾼’ 고경표, 첫 촬영부터 뛰고 구르고 ‘열혈청춘 변신’
‘죽어야 사는 남자’ 신성록, 사랑스러운 눈빛 발산하는 스틸 공개로 여심 자극!
‘하백의 신부 2017’ 신세경-남주혁, ‘꽁냥케미’ 4종세트 전격 공개!
'학교 2017' 열여덟 고딩 김세정-김정현-장동윤 첫 촬영, 비주얼 교복 인증샷 공개!!
쌈, 마이웨이 “사랑해” vs. “헤어져” 꼴통 판타스틱 포, 엇갈린 애정전선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