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경, 이 ‘키 차이’ 실화? 박나래-한혜진과 극단적 키 비교 스틸 공개!



‘나 혼자 산다’ 김연경이 박나래-한혜진과 ‘도레미 세 자매’를 결성한다. 이는 김연경이 하이힐을 벗은 박나래-한혜진과 키 비교를 하며 벌어진 해프닝으로 세 사람의 극단적인 키 차이가 나는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오늘(19일) 밤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영진 / 연출 황지영 임찬) 205회에서는 김연경-박나래-한혜진의 리얼한 키 비교가 공개된다.

 

김연경이 ‘나 혼자 산다’ 세 번째 출연 만에 처음으로 무지개 라이브에 출격한다. 이에 김연경의 무지개 스튜디오 첫 입성 순간이 공개됐다. 스틸 속 박나래는 하이힐을 신었음에도 불구하고 팔을 번쩍 들고 힘겹게 꽃목걸이를 걸어주고 있어 웃음을 유발한다.

 

무엇보다 가장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누구든 꼬꼬마로 만들어버리는 김연경의 압도적인 키다. 김연경은 하이힐을 벗은 한혜진부터 박나래까지 단계적으로 키 차이를 벌리고 있어 세계 1위 배구선수다운 위엄을 보이고 있다. 김연경의 옆에 선 박나래를 본 한혜진은 “나래야 다 일어났어?”라며 두 사람의 키 차이를 믿을 수 없어 했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다시 하이힐을 신은 한혜진과 김연경 사이에 선 박나래의 얼굴에 검은 그림자가 드리워진 모습도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또한 김연경은 키만큼이나 시원시원한 입담을 방출해 스튜디오를 연신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빵 터지는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강탈할 김연경-박나래-한혜진의 키 비교와 쿨내가 진동하는 김연경의 입담은 오늘(19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14:54]   최종편집: ⓒ newswave
김남길X김아중, 점점 고조되는 美친 케미! 쏟아지는 심쿵 명장면에 ‘심정지’
이병헌 패션화보, 완벽한 수트 핏 선보여
고경표 채수빈, 강단커플 꽃길 예약 ‘도장-복사-스캔’
'부암동 복수자들' 색다른 재벌녀 이요원, “빈틈 있는 생활연기 해보고 싶었다.”
'매드독' 노련한 카리스마 유지태 VS 도발적 카리스마 우도환, 압도적 존재감이란 이런것!
'더패키지' 최우식X하시은 연애만 7년째인 사연, ‘현실 연인’ 커플 포스터 공개!
유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겨지는 현장 스틸 공개!
유승호, ‘로봇이 아니야’로 연기 인생 최초 로맨틱 코미디 도전!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이상엽, 새로운 관계의 서막! 흥미진진 3차티저 공개!
‘빅픽처’ 김종국X하하, SM 이수만 회장과 채무 관계(?) 밝혀져
화보 장인 오연서 가을 화보 공개... 대체불가 분위기
배우 박시연, 자꾸 보고 싶은 ‘완벽 비주얼’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