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여름향기 물씬 풍기는 화보 속 시원한 각선미 공개

 

 


배우 고준희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6월호의 커버를 장식했다.

 

공개된 커버 화보에서 고준희는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와 그녀의 트레이드 마크인 단발 헤어 스타일로 여름 향기 물씬 풍기는 시원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마이클 코어스의 서머 에센셜 룩을 입고 카메라 앞에선 고준희는 우월한 몸매와 자연스러운 포즈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버 사이즈 플라워 데님 재킷에 원피스를 더한 룩이나 아름다운 어깨선을 드러낸 오프 숄더 블라우스에 백을 매치한 모습 등 평소 심플한 스타일을 즐겨 입는 그녀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그라치아’와의 인터뷰에서 고준희는 “건강미는 필수라고 느껴요. 열심히 운동해서 탄탄한 근육이 돋보이는 핫 보디가 되고 싶죠. 요즘 PT와 필라테스를 병행하고 있어요” 라고 몸매 관리 비법을 소개하기도 했다.

 

여름을 부르는 시원한 고준희의 화보와 인터뷰는 오는 20일 발행되는 ‘그라치아’ 6월호(통권 91호)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5:19 [11:15]   최종편집: ⓒ newswave
'나 혼자 산다' 2얼 헨리, 상남자 정우성 따라하다 폭우 날벼락!
'매드독' 정보석X홍수현 긴장감 넘치는 비밀 회동 포착!
김부선, 김구라에게 3년전에도 설렜다
공민지, 홍콩 ‘니나노’ 플래시몹 풀버전 영상 공개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주진모, 인생캐 예감 "영화 이상의 그림을 만들고 있다"
최시원X공명, 뜨거운 남자의 눈물 포착! 애틋 브로맨스 시선강탈
모델 한혜진, 8년 만에 뉴욕 금의환향! 대한민국 대표로 뉴욕 패션위크 참석!
‘마더’ 이보영-이혜영-고성희-이재윤, 가슴 벅찬 연기열전! 감동의 대본리딩 현장!
‘언터처블’ 진구, 자기 머리에 총 겨눴다! 첫 회부터 충격 전개 예고!
‘의문의 일승’ 탈옥수 윤균상, 수감복 벗었다 ‘검은 수트로 변장’
손태영, 겨울 패션의 완성은 패딩
'블랙' 이젠 비밀의 열쇠 이엘이다! 진실 숨긴 그녀의 활약이 기대되는 이유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