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4월 의왕아카데미는 홍혜걸이 말하는 건강이야기
27일 오후 여성화관서 의사?방송인 홍혜걸씨 초청 의사들이 얘기 않는 건강이야기
▲ 의왕아카데미 홍혜걸


의왕시는 27일 오후 3시 여성회관 공연장에서 의사 출신 방송인 홍혜걸씨를 초청해‘의사들이 이야기하지 않는 건강이야기’라는 주제로 4월 의왕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중앙일보 의학전문 기자와 논설위원으로 활동했고, 현재는 의학채널 ‘비온뒤’대표를 맡고 있는 홍씨는 ‘질병판매학’, ‘책으로보는 KBS 생로병사의 비밀’,‘의사들이 이야기하지 않는 건강이야기’ 등의 저서를 펴냈다. 또, SBS TV ‘잘 먹고잘 사는 법’ 및 ‘자기야 백년손님’, TV조선 ‘홍혜걸의 닥터콘서트’ 등의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어려운 의학지식을 일반인들에게 쉽고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MBC TV ‘마이 리틀 텔레비전’, KBS 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하며 예능 분야에서도친근한 모습을보여주고 있다.

 

홍씨는 이날 강의에서 한국인을 위협하는 최악의 질병을 설명하고, 현재의 건강상태를 점검하는 지표 및 예방법 등을 소개하며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중요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아카데미 강연에 앞서 식전 행사로 오카리나.팬플룻 동아리‘팬오카소리’의공연도펼쳐진다.

 

의왕아카데미는 의왕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아카데미 회원으로 등록하면 매월 강연 초대 엽서도 받아볼 수 있다.4월 의왕아카데미 내용 및 참가 문의는 의왕시 교육지원과 평생교육팀(031-345-2556)으로 전화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21 [13:39]   최종편집: ⓒ newswave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얼떨결에 함께 도망 ‘무슨 일?’
구혜선 YG 결별, 현재 새 둥지 물색 중
장신영 군산, 어린 시절 일화 공개
빅뱅 승리, 연말 저소득가정 위해 1억 쾌척
'저글러스' 차주영, 촬영장 시선강탈자 등극! 미모 뛰어넘는 한파 열연!
'라디오스타' 제국의아이들 동준, 래퍼 소지섭에게 공개 러브콜! 피처링 하고 싶다 고백!
채수빈, 독보적인 비글미 장착 완료! 본격 시청자 입덕 유발 표정 3종 세트 전격 공개!
인피니트 컴백, 올해 마지막은 팬들과 함께
우주소녀 성소, 마성의 훠궈 요리 솜씨 뿜뿜 ‘용띠 삼촌들 엄지척’
소유, 연예계 대표 애주가 성시경과 술친구 고백! 술 먹다 강제 다이어트까지!
'황금빛 내 인생' 시청률 40% 돌파! 올해 최고 시청률 만든 황금빛 원동력 3!
유승호-채수빈-엄기준, 역대급 꽁냥꽁냥 비하인드 공개로 대리 설렘 최고조!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