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고천동 어르신들 머리 깎아드립니다"
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자원봉사자들 독거어르신들에 이·미용 봉사서비스
▲ 고천동 이미용봉사


의왕시 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명오)는 최근 관내에서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해 주민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받았다.

 

고천동 협의체 위원들과 자원봉사자 등 7명은 재능기부를 하는 형식으로 진행된 이?미용 봉사를 통해 박모(81세)씨 등 5명에게 파마, 커트, 머리감겨드리기 등의 서비스를 했다. 봉사에 참가한 이경숙씨 등 자원봉사자 4명은 의왕시 왕곡동 계요병원에서도 오래 전부터 미용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정해룡 고천동장은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들이 겪는 소소한 생활의 불편을덜어드릴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신 고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재능을 기부하신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런 일이 일회성으로 그치지 않도록 정기적인 이?미용 서비스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21 [13:40]   최종편집: ⓒ newswave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얼떨결에 함께 도망 ‘무슨 일?’
구혜선 YG 결별, 현재 새 둥지 물색 중
장신영 군산, 어린 시절 일화 공개
빅뱅 승리, 연말 저소득가정 위해 1억 쾌척
'저글러스' 차주영, 촬영장 시선강탈자 등극! 미모 뛰어넘는 한파 열연!
'라디오스타' 제국의아이들 동준, 래퍼 소지섭에게 공개 러브콜! 피처링 하고 싶다 고백!
채수빈, 독보적인 비글미 장착 완료! 본격 시청자 입덕 유발 표정 3종 세트 전격 공개!
인피니트 컴백, 올해 마지막은 팬들과 함께
우주소녀 성소, 마성의 훠궈 요리 솜씨 뿜뿜 ‘용띠 삼촌들 엄지척’
소유, 연예계 대표 애주가 성시경과 술친구 고백! 술 먹다 강제 다이어트까지!
'황금빛 내 인생' 시청률 40% 돌파! 올해 최고 시청률 만든 황금빛 원동력 3!
유승호-채수빈-엄기준, 역대급 꽁냥꽁냥 비하인드 공개로 대리 설렘 최고조!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