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학교밖 청소년들 말타면서 직업 체험
꿈드림 직업체험 프로그램 원데이 힐링승마에 학교밖 청소년 6명 참여
▲ 학교밖 청소년 승마체험


의왕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20일 오후 학교밖 청소년들을 위한 꿈드림 직업체험프로그램 ‘원데이(1-DAY) 힐링승마’를 개최했다.

 

꿈드림 직업체험프로그램은 학교를 다니지 않는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직업 탐색 기회를 제공해 자기이해와 직업이해를 높이고 진로 및 직업 선택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직업체험프로그램은 학교 밖 청소년 6명이 참여해 말 산업 현장 직업을 체험하고 말도 직접 타 봤다.

 

정부순 의왕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센터장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자신의 적성을 발견하고 미래 진로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직업 체험을 운영할 예정”이라며 “청소년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직업체험 프로그램 이외에도 매월 ‘밥먹고놀자’를 비롯해서 각종 문화체험을 실시하는 등 학교밖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꿈드림 프로그램과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소년지원센터(031-459-1334)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21 [13:42]   최종편집: ⓒ newswave
‘의문의 일승’ 윤균상 정혜성, 얼떨결에 함께 도망 ‘무슨 일?’
구혜선 YG 결별, 현재 새 둥지 물색 중
장신영 군산, 어린 시절 일화 공개
빅뱅 승리, 연말 저소득가정 위해 1억 쾌척
'저글러스' 차주영, 촬영장 시선강탈자 등극! 미모 뛰어넘는 한파 열연!
'라디오스타' 제국의아이들 동준, 래퍼 소지섭에게 공개 러브콜! 피처링 하고 싶다 고백!
채수빈, 독보적인 비글미 장착 완료! 본격 시청자 입덕 유발 표정 3종 세트 전격 공개!
인피니트 컴백, 올해 마지막은 팬들과 함께
우주소녀 성소, 마성의 훠궈 요리 솜씨 뿜뿜 ‘용띠 삼촌들 엄지척’
소유, 연예계 대표 애주가 성시경과 술친구 고백! 술 먹다 강제 다이어트까지!
'황금빛 내 인생' 시청률 40% 돌파! 올해 최고 시청률 만든 황금빛 원동력 3!
유승호-채수빈-엄기준, 역대급 꽁냥꽁냥 비하인드 공개로 대리 설렘 최고조!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