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윤호 전역 기념 미니 도서관 짓는다

 


20일 가수 정윤호 전역에 맞춰 팬들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회장 유원식)은 정윤호 홍보대사 팬클럽 ‘정윤호팬’ 회원들이 기아대책의 지역아동센터 ‘행복한홈스쿨’ 두 곳에 미니도서관을 지었다고 밝혔다.

 

기아대책과 팬클럽 회원들은 지난 18일 오후 서울 강서구 화곡동 람원행복한홈스쿨에서 미니도서관 개관식을 진행했다. 람원행복한홈스쿨 외에 부산 영도구에 위치한 영도행복한홈스쿨에도 도서관을 지었다.

 

두 개의 도서관을 짓기 위해 팬들은 후원금 1,000만 원을 십시일반 모았다. 개관식에 참석한 팬클럽 관계자는 “이 도서관에서 아이들이 큰 꿈을 키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복한홈스쿨은 기아대책이 운영하는 지역아동센터로 돌봄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문화·정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한편, 팬들은 2014년 정윤호 홍보대사 위촉을 계기로 기아대책을 통해 꾸준히 선행을 실천했다. 지난해 5월에도 팬들은 후원금으로 행복한홈스쿨 두 곳에 미니 도서관을 지었다.

 

더불어 2015년 2월에는 정윤호 홍보대사 팬들의 후원금으로 아프리카 가나 볼가탕가 유노윤호센터(U Know Yunho Center)를 지었으며, 소외계층을 위한 쌀 기부, 아프리카 아동들을 위한 학용품 키트 전달 등 활발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20 [17:14]   최종편집: ⓒ newswave
‘건반 위의 하이에나’ 그레이-에일리-멜로망스-리듬파워까지 야생의 꿀 보이스 총집합!
권도균, 日 뮤지컬 첫 주연작.. 연휴까지 반납한 구슬땀 연습현장 공개
'으라차차 와이키키' 김정현X정인선 결혼식 포착! 두근두근 첫 입맞춤까지!
‘마더’ 이보영-고성희, 양보 없는 신경전! ‘눈빛 대립’
효리네2 추가촬영, 따뜻해진 제주의 봄 기운을 담는다
‘크로스’ 조재현, 고경표 향해 ‘울컥+날 선 눈빛’ 무슨 일?
‘라디오스타’ 박성광, 알고보니 팔방미남? 마사지 자격증 취득!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깊은 잔상 가득 ‘첫 티저’ 영상 공개!
배우 이정혁, 새해에도 여전히 ‘잘생김’ 묻은 촬영현장 포착!
'라디오 로맨스' 윤두준X김소현의 전파 방정식이 두 배의 시간, 두 배의 재미로 온에어!
'같이 살래요' 한지혜, 선택한 이유? “30대, 둘째딸, 속 깊은 성격, 많은 부분에 공감했다.”
헨리, 심쿵 섹시미 ‘남친짤’ 화보 공개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