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피요미 피오, ‘누나 전용 안전바’ 변신!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의 집주인 피오가 누나 전용 안전바로 변신했다. 김신영-홍진영과 함께한 첫 동거에서 순둥 막둥이 피요미로 귀여움을 한 몸에 받았던 집주인 피오가 놀이기구 위 겁에 질린 누나들을 다독이며 자신의 무서움도 잊은 채 누나 전용 안전바로 변신하는 기습 심쿵 남동생 스킬을 보여준 것.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프로 반칙러이자 겁쟁이 3인방으로 등극한 현실 삼남매 케미 3인방 피오-김신영-홍진영의 좌충우돌 놀이공원 봄 나들이 2탄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무서운 놀이기구 탑승을 피하기 위해 각종 반칙을 일삼으며 웃음을 자아냈던 피오-김신영-홍진영이 또 다시 놀이기구에 탑승한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유발하고 있는 가운데 누나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드는 피오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탑승 전부터 홍진영은 "언니 때문에 지금 이지경인 거 아니야!"라며 무서움을 참지 못하고 설움을 폭발 시켰고, 김신영은 잔뜩 겁에 질린 멍한 표정으로 놀이기구에 올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가장 겁이 많은 홍진영과 함께 나란히 롤러코스터에 탑승한 피오가 내가 잡고 있어! 괜찮아!”라며 잔뜩 고개를 숙인 홍진영을 다독이며, 아찔한 높이에 롤러코스터가 도착하자 홍진영 앞으로 자신의 팔을 내밀어 누나 전용 안전바를 자처한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을 셀레게 만든다.

 

또한 먹이를 먹는 기린의 모습에 깜짝 놀란 귀여운 피오의 모습과 함께 홀로 롤러코스터에 탄 큰 누나 김신영이 세차게 부는 바람을 온 얼굴로 받아내는 모습까지 공개돼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고 있다.

 

심쿵 남동생 스킬을 선보인 피오의 반전 매력과 언제나 흥과 에너지 넘치는 현실 삼남매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이들의 폭소 유발 현장이 담긴 놀이공원 봄 나들이 2탄은 오는 21일 방송되는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3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7:04:20 [16:31]   최종편집: ⓒ newswave
‘나쁜녀석들: 악의 도시' 카체이싱 액션 메이킹 전격 공개
‘막영애 16’ 김재화, 이렇게 잘하는 건 반칙이지 않나? 미친 존재감
라디오스타 김호영, 이런 캐릭터는 처음!!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채수빈, 바람 잘 날 없는 스펙타클 한 집 살이 스타트!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김승수-최정원, 14년 만에 화끈한 재회!
'나 혼자 산다' 전현무-한혜진-이시언-박나래-기안84-헨리, 사랑과 전쟁 콘셉트 단체 화보 촬영!
‘언터처블’ 진구, 극중 고준희 사랑 독차지! “토니 형님 미안합니다~” 깜짝 사과!
김동준, 라디오 스타 통해 밝고 에너지 넘치는 매력 발산... 호감도 UP
"마음씨도 착한 로마공주" 솔비, 다문화 아동 위해 500만원 기부
박보영, 특유의 맑고 깨끗한 꿀피부와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상큼한 화보 완성
'저글러스' 차주영, 존재감 입증한 캐릭터 변화! 시청률 1위 견인차 역할!
‘로봇이 아니야’ 엄기준,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 화수분 등극!
인기기사

티파니 화보 공개, 기분 좋은 에너지 가득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