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완벽한 가을 여신으로 거듭나다

 

 

 


배우 고아라의 화보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스타일 조선 10월호에 담긴 고아라의 분위기 넘치는 화보가 공개 됐다.

 

이번 화보에서 고아라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가을 겨울시즌 인기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모습이다.

 

어깨가 드러나는 푸른 빛의 우아한 드레스 룩을 연출한 화보에서는 매혹적인 눈빛과 포즈를 더해 ‘가을 여신’의 포스를 발산하고 있다.

 

또한, 블랙 트렌치코트에 선글라스와 토트백을 무심하게 매치하여 시크한 가을 여인의 분위기를 드러내기도 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강렬한 컬러감의 레드 스트라이프 패턴 블라우스나 포켓에 포인트 디테일이 있는 코트를 입고

 

럭셔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 했다. 특히, 유니크한 디테일의 스트랩이 더해진 클래식한 백으로 포인트 아이템까지 놓치지 않았다.


 

로맨틱한 무드와 시크한 매력이 공존하는 고아라의 이번 화보는 스타일조선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고아라는 신라시대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 ‘화랑: 더비기닝’을 통해 브라운관에 복귀 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스타일 조선)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6:10:04 [09:18]   최종편집: ⓒ newswave
추자현, 태아를 위해 안정 중
컴백 D-1 포맨, 눈 떠보니 이별이더라 티저 영상 공개... 배우 김정현 열연 눈길
'사랑의 온도' 양세종X김재욱 브로맨스 비하인드컷 공개!
배우 김병옥, 자타공인 명품 연기로 브라운관 종횡무진 활약!
‘황금빛 내 인생’ 박시후, 신혜선에 깊어지는 마음! ‘야매’ 차 사고 후 ‘심장지진’!
‘언터처블’ 김성균, 캐릭터컷 첫 공개! ‘극악무도+섬뜩미소’ 절대권력의 소름돋는 두얼굴!
우도환, 쉬는 시간이 뭐예요? 대본 열공+초집중 모드
'마녀의 법정' 정려원, 몰카 사건 후 더욱 독해져 돌아온다!
벤, 첫 단독 콘서트 성료... 팬들의 사랑에 폭풍 오열
모델 아이린, 분위기 넘치는 LA화보 공개…”세계적인 모델포스”
이종석-배수지-정해인, 웃음 떠나지 않는 촬영! 현실친구들의 찰떡 우정 포착!
정윤호, 훈남→흔남 역대급 변신…바가지머리+뿔테안경 “제대로 망가졌다”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