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완벽한 가을 여신으로 거듭나다

 

 

 


배우 고아라의 화보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스타일 조선 10월호에 담긴 고아라의 분위기 넘치는 화보가 공개 됐다.

 

이번 화보에서 고아라는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가을 겨울시즌 인기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모습이다.

 

어깨가 드러나는 푸른 빛의 우아한 드레스 룩을 연출한 화보에서는 매혹적인 눈빛과 포즈를 더해 ‘가을 여신’의 포스를 발산하고 있다.

 

또한, 블랙 트렌치코트에 선글라스와 토트백을 무심하게 매치하여 시크한 가을 여인의 분위기를 드러내기도 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강렬한 컬러감의 레드 스트라이프 패턴 블라우스나 포켓에 포인트 디테일이 있는 코트를 입고

 

럭셔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 했다. 특히, 유니크한 디테일의 스트랩이 더해진 클래식한 백으로 포인트 아이템까지 놓치지 않았다.


 

로맨틱한 무드와 시크한 매력이 공존하는 고아라의 이번 화보는 스타일조선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고아라는 신라시대를 배경으로 한 드라마 ‘화랑: 더비기닝’을 통해 브라운관에 복귀 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스타일 조선)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6:10:04 [09:18]   최종편집: ⓒ newswave
‘해투3’ 박철민, “유재석 외모, 영화로 치면 유해진이다” 웃음 빵~
‘발칙한 동거’ 이경규, 성규와 ‘편해지기 대작전!’ 이내 당황한 웃음 폭발!
‘마더’ 이혜영, 형사 조한철 기습방문! 이혜영 집에 형사까지 들이닥쳤다! 긴장감UP
'같이 살래요' 연상연하 로맨스 만들어갈 박선영, “연하남 만나 여자가 되는 게 포인트.”
'미스티' 연일 화제! 앵커 김남주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발칙한 동거’ 한혜연-피오-진영, 새 동거인으로 등장! 큰 누나와 아이들!
‘슈퍼TV’ 슈주, 영화 속 주인공 됐다! ‘멜로 눈빛’ 장착!
‘마더’ 이혜영, 이보영에게 파양 결정! ‘충격’
'배틀트립' 걸스데이 유라-민아, ‘2人 2色 픽업’ LA 여행! 역대급 스케일
'손 꼭 잡고' 한혜진, 또르르 북받치는 눈물 포착! 첫 촬영부터 왈칵
‘나 혼자 산다’, 이번 주 23일 방송 결방! 컬링 여자 준결승 진출 확정으로 한 주 휴식!
'위대한 유혹자' 문가영, 현장 스틸 첫 공개! 탈 스무살급 화려美 시선강탈
인기기사

솔비, 스페인 일상 담은 패션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