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환자복 입어도 숨길 수 없는 ‘여신미모’ 발산!

 


배우 남보라의 병실 셀카가 포착됐다.

 

판타지 뮤직 로맨스 웹드라마 ‘스파크’에서 여자주인공 손하늘 역을 맡아 열연 중인 배우 남보라의 청초한 미모가 돋보이는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남보라는 화사한 미소와 함께 꽃받침 포즈를 취하거나 시무룩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끌며, 특히 환자복을 입었음에도 여전히 우월한 미모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또한, 웹드라마 ‘스파크’는 후반부에 들어서면서 극중 남보라(손하늘 역)와 나종찬(윤가온 역)의 애틋한 로맨스가 이어지고 있으며, 남보라는 회가 거듭될수록 역할에 몰입해 한층 더 깊어진 감정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오늘 9회에서 환자복을 입게 된 사연이 공개될 예정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남보라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보라 언니 너무 귀여운 거 아니예요?”, “남보라, 환자복마저 소화하는 패완얼!!”, “스파크에서 무슨 일이 있었길래 환자복을 입으셨나요?...완전 궁금!”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어제(7일) 공개된 웹드라마 ‘스파크’ 9회 예고편에서는 남보라(손하늘 역)의 교통사고 소식을 들은 나종찬(윤가온 역)이 급히 병원으로 달려가고, 깨어나지 않는 남보라의 모습이 그려져 극의 내용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와 모회사 iHQ가 공동 제작한 웹드라마 ‘스파크’는 월-목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 금요일 오후 6시 케이스타(K STAR)와 토요일 오전 11시에 큐브TV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6:08:08 [11:10]   최종편집: ⓒ newswave
'병원선' 하지원-강민혁-이서원-김인식 청춘 의사 4인방 포스터 공개!
채수빈, 한강 밝히는 미녀 배달부 ‘싱긋’
태연 심경고백, 해프닝으로 생각하겠다
기안84, 무에타이 본고장 태국 방문! 세계 챔피언에게 한 수 배운다! 관심 집중!
세상의 모든 방송 주상욱, 작정하고 ‘멜로 눈빛’ 발사! 초 강수 스킨십 ‘백허그’ 시도!
최민수&신성록, 훈훈 비주얼 X 유쾌 매력으로 꿀케미 발산!
웹드라마어쩌다18 최민호X이유비, 풋풋+아련美 폭발 공식 포스터 공개!
지드래곤 기부, 올해도 계속되는 선행
웹드라마 '힙한 선생' 이주영X유라, 깨알 워맨스에 꿀잼지수↑
김남길X김아중, 달달한 분위기 포착! 김남길, 김아중 앞 멍뭉美 폭발
‘슈퍼맨이 돌아왔다’ 승재 특급 친화력 뿜뿜, 외국인 삼촌도 OK
'눈덩이 프로젝트' 레드벨벳, 뮤비 역할 확정! 사랑에 빠진 여고생 5인! 청순美 뿜뿜~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