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라이브 대중음악 공연 프로젝트 8월 라인업 공개
주말 저녁을 시원하게 해 줄 특별한 콘서트가 온다!
▲     ©박은아
 
여름이 절정을 이루는 8월,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에서는 청량감을 더해줄 콘서트가 매주 열린다.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홍상표)은 오는 10일 <아카펠라그룹 ‘라울’ 콘서트>와 11일 마이큐, 테테, 페이퍼컷프로젝트가 함께하는 <맨 인 러브 MEN IN LOVE> 그리고 18일 펼쳐질 ‘좋아서하는 밴드’의 2012 <보신음악회>, 25일 <힙합엘이 토크 콘서트, MC 스나이퍼편>를 연이어 개최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10일 열리는 <아카펠라 그룹 ‘라울’ 콘서트>는 라울이 지금까지 진행해온 소규모 극장 공연과 달리 차별화된 스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울’은 남성 특유의 파워풀함과 섬세함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7인조 그룹으로 지난 달 첫 디지털 싱글 발매했다. 이번 공연은 앨범 발매 후 개최하는 첫 단독 공연인 만큼 흑인음악, 팝, 가요 등 다양한 레파토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11일 열리는 <맨 인 러브 MEN IN LOVE>는 ‘남자가 들려주는 남자의 사랑이야기’를 주제로 인디밴드 특유의 따뜻한 감성에 이야기를 담는 독특한 연출로 무대가 만들어진다.
 
길고 커다란 손으로 모든 것을 다 감싸줄 것 같은 남자 ‘마이큐’와 긴 머리에 가려진 눈으로 속마음을 도무지 알려주지 않은 남자 ‘테테’, 대놓고 들이대면 살짝 넘어가주고 싶은 남자 ‘페이퍼컷 프로젝트’가 그들 나름의 사랑이야기를 노래와 토크로 풀어갈 예정이다.
 
‘좋아서하는 밴드’가 준비한 <보신음악회>는 매년 여름 더위에 지친 관객들에게 영양가 있는 음악을 선사하고자 하는 작은 선물 같은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곧 발매될 정규 1집에 수록될 곡 중 일부를 미리 들어볼 수 있다. 보신음악회는 오는 18일 토요일 오후 4시, 7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뮤즈라이브 8월의 마지막 공연은 ‘힙합엘이 토크콘서트’가 장식한다.
 
팔로알토와 염따의 진행으로 매 회 실력파 힙합 뮤지션들을 초대해 그들의 음악과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힙합엘이 토크콘서트는 그 세 번째 게스트로 힙합계의 음유시인 ‘MC 스나이퍼’를 초대한다. 또한 신예 랩퍼 로꼬와 일통 그리고 송래퍼가 무대에 함께해 그의 무대를 더욱 빛나게 해 줄 예정이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는 MC 스나이퍼의 특별한 무대를 25일 뮤즈라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공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올림픽공원 홈페이지 (www.olympicpar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음악 공연 프로젝트’ 소개>
‘대중음악 공연 프로젝트’는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과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협력해 ▲공연장 무료 대관 ▲음향·조명·영상 시설 무료 지원 ▲시설 운영 인력을 지원하며, 공연은 오는 11월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2:08:06 [15:51]   최종편집: ⓒ newswave
신현준 득남, 결혼 5년만에 두 아들의 아빠
‘히든싱어5’ 전인권, 독보적인 밀당 클래스! 등장부터 우승까지 심장 쫄깃한 데뷔 40년차의 저력!
'미우새' 지상렬, 폭풍 친화력+개그감 고루 갖춘 충직한 일꾼 “훈훈해!”
‘이별이 떠났다’ 김산호, 이성재 이준영과 우정샷 “얼굴 몰아주기?”
'미스 함무라비' 고아라X김명수X류덕환X이엘리야 직접 뽑은 명장면부터 2막 관전 포인트까지!
'아는 와이프' 지성X한지민, 로맨틱 티저 포스터 최초 공개! 이제껏 본 적 없는 ‘if 로맨스’ 탄생 예고
'라이프' 조승우 캐릭터 포스터 공개! 분위기 압도하는 남다른 존재감 “훌륭한 배우들과 호흡 맞추며 최선 다할 것”
‘슈돌’ 강형욱x조운, 강아지와 함께하는 독(dog)박육아 ‘반응 폭발’
‘두니아’ 오스틴 강-정혜성, 잔소리 폭주 ‘김치전 로맨스’ 모드 ON! 이거 실화냐?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 부회장 박서준 달콤 조련 스킬 4!
배우 양세종 화보 공개, 부드러운 남성미란 바로 이런 것!
라이머 안현모, 6.25전사자 유해발굴현장 시민들과 함께 한다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