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라이브 대중음악 공연 프로젝트 8월 라인업 공개
주말 저녁을 시원하게 해 줄 특별한 콘서트가 온다!
▲     ©박은아
 
여름이 절정을 이루는 8월, 올림픽공원 뮤즈라이브에서는 청량감을 더해줄 콘서트가 매주 열린다.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홍상표)은 오는 10일 <아카펠라그룹 ‘라울’ 콘서트>와 11일 마이큐, 테테, 페이퍼컷프로젝트가 함께하는 <맨 인 러브 MEN IN LOVE> 그리고 18일 펼쳐질 ‘좋아서하는 밴드’의 2012 <보신음악회>, 25일 <힙합엘이 토크 콘서트, MC 스나이퍼편>를 연이어 개최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10일 열리는 <아카펠라 그룹 ‘라울’ 콘서트>는 라울이 지금까지 진행해온 소규모 극장 공연과 달리 차별화된 스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라울’은 남성 특유의 파워풀함과 섬세함으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7인조 그룹으로 지난 달 첫 디지털 싱글 발매했다. 이번 공연은 앨범 발매 후 개최하는 첫 단독 공연인 만큼 흑인음악, 팝, 가요 등 다양한 레파토리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11일 열리는 <맨 인 러브 MEN IN LOVE>는 ‘남자가 들려주는 남자의 사랑이야기’를 주제로 인디밴드 특유의 따뜻한 감성에 이야기를 담는 독특한 연출로 무대가 만들어진다.
 
길고 커다란 손으로 모든 것을 다 감싸줄 것 같은 남자 ‘마이큐’와 긴 머리에 가려진 눈으로 속마음을 도무지 알려주지 않은 남자 ‘테테’, 대놓고 들이대면 살짝 넘어가주고 싶은 남자 ‘페이퍼컷 프로젝트’가 그들 나름의 사랑이야기를 노래와 토크로 풀어갈 예정이다.
 
‘좋아서하는 밴드’가 준비한 <보신음악회>는 매년 여름 더위에 지친 관객들에게 영양가 있는 음악을 선사하고자 하는 작은 선물 같은 공연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곧 발매될 정규 1집에 수록될 곡 중 일부를 미리 들어볼 수 있다. 보신음악회는 오는 18일 토요일 오후 4시, 7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뮤즈라이브 8월의 마지막 공연은 ‘힙합엘이 토크콘서트’가 장식한다.
 
팔로알토와 염따의 진행으로 매 회 실력파 힙합 뮤지션들을 초대해 그들의 음악과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힙합엘이 토크콘서트는 그 세 번째 게스트로 힙합계의 음유시인 ‘MC 스나이퍼’를 초대한다. 또한 신예 랩퍼 로꼬와 일통 그리고 송래퍼가 무대에 함께해 그의 무대를 더욱 빛나게 해 줄 예정이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는 MC 스나이퍼의 특별한 무대를 25일 뮤즈라이브에서 만날 수 있다.
 
공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올림픽공원 홈페이지 (www.olympicpar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음악 공연 프로젝트’ 소개>
‘대중음악 공연 프로젝트’는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과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협력해 ▲공연장 무료 대관 ▲음향·조명·영상 시설 무료 지원 ▲시설 운영 인력을 지원하며, 공연은 오는 11월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2:08:06 [15:51]   최종편집: ⓒ newswave
김남길X김아중, 점점 고조되는 美친 케미! 쏟아지는 심쿵 명장면에 ‘심정지’
이병헌 패션화보, 완벽한 수트 핏 선보여
고경표 채수빈, 강단커플 꽃길 예약 ‘도장-복사-스캔’
'부암동 복수자들' 색다른 재벌녀 이요원, “빈틈 있는 생활연기 해보고 싶었다.”
'매드독' 노련한 카리스마 유지태 VS 도발적 카리스마 우도환, 압도적 존재감이란 이런것!
'더패키지' 최우식X하시은 연애만 7년째인 사연, ‘현실 연인’ 커플 포스터 공개!
유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겨지는 현장 스틸 공개!
유승호, ‘로봇이 아니야’로 연기 인생 최초 로맨틱 코미디 도전!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이상엽, 새로운 관계의 서막! 흥미진진 3차티저 공개!
‘빅픽처’ 김종국X하하, SM 이수만 회장과 채무 관계(?) 밝혀져
화보 장인 오연서 가을 화보 공개... 대체불가 분위기
배우 박시연, 자꾸 보고 싶은 ‘완벽 비주얼’
인기기사

채수빈, 싱그러운 화이트 화보로 근황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