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틴 스튜어트 불륜 인정, "로버트 패티슨 미안하고 사랑해"
안동수 기자 | 2012:07:27 [12:15]
 
▲크리스틴 스튜어트 불륜 인정     © 브레이킹 던 part1
 
 
 
 
크리스틴 스튜어트 불륜 인정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22)가 유부남 감독과의 불륜을 인정하고 공개사과했다.

지난 25일 영국의 AP 통신 등 외신들은 "크리스틴 스튜어트가 최근작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의 감독 루퍼트 샌더스(41)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보도가 사실임을 공식 인정하고 연인 로버트 패티슨(26)에게 사과했다"고 보도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는 피플지와의 인터뷰에서 불륜을 인정하며 "소중한 지인들에게 상처를 준 점 깊이 반성하고 있다. 너무나 죄송스러운 마음이다. 무엇보다 내 순간적인 실수로 가장 상처받았을 소중한 연인 로버트 패티슨에게 너무 미안하다. 그리고 여전히 사랑한다"고 후회스러운 심경을 드러냈다.

크리스틴 스튜어트 불륜 인정에 이어 루퍼트 샌더스 감독 또한 "나 때문에 내 가족들이 너무 고통받았다. 너무 미안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내 아내와 아이들은 내 모든 것과도 같다. 그들을 진심으로 사랑하며 불미스러운 이번 일을 잘 극복해 가족들과의 행복한 삶을 지켜내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로버트 패틴슨은 지난 2008년 영화 '트와일라잇'에 함께 출연하며 교제를 시작해 4년째 공식 연인으로 지내오고 있다. 또 크리스틴 스튜어트와 불륜 파문을 일으킨 루퍼트 샌더스 감독은 영국 출신 모델 리버티 로스(33)와 결혼해 2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몽골 스카이 게스트 하우스   #몽골 공항 픽업   #몽골 고비 투어   #몽골 흡스골 투어   #몽골 사냥 낚시 투어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2:07:27 [12:15]   최종편집: ⓒ newswave
인기기사

이효리 화보 공개, 그녀만의 독보적인 아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