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하는 바이올리니스트 KoN, K-Classic의 한류 이끌다!
일본 클래식 콘서트 시리즈 ‘메자마시 클래식’ 출연 예정
박세은 기자 | 2012:07:09 [17:47]
 
 

‘노래하는 바이올리니스트’로 잘 알려진 바이올리니스트 KoN이 일본의 유명한 클래식 콘서트 시리즈인 ‘메자마시 클래식’에 출연한다.
 
‘메자마시 클래식’은 후지TV의 인기 아나운서인 ‘카루베 신이치’와 유명 바이올리니스트 ‘타카시마 치사코’가 공동진행을 맡고 있는 대표적인 클래식 공연이다. 1997년 처음 공연이 시작된 이래로 지금까지 150여 회 이상의 공연을 해 왔다. 매 회 공연마다 다양한 게스트들을 초청하고 클래식을 알기 쉽게 관객들에게 전달해 일본 내에서도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바이올리니스트 KoN의 이번 출연은 작년에 이은 두 번째 출연이다. 지난 3월에 있었던 KoN의 드라마 출연과 올해 일본 데뷔앨범 작업 등, 일본 내에서의 활발한 활동과 인지도의 확산으로 이번 두 번째 출연이 결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공연에서는 KoN의 1집 앨범 ‘누에보 집시(Nuevo Gypsy)’에 수록된 곡들 이외에도 KoN이 직접 작곡한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K-Pop이 일본 내에서 큰 인기를 끌면서 클래식 장르에서도 한류 확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짐에 따라 KoN의 일본 활동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류에 관심이 있는 일본 청중들 및 여러 관계자들이 K-Classic의 선두주자로서 바이올리니스트 KoN의 앞으로의 일본 활동에 더욱 주목할 것으로 보인다.
 
노래하는 바이올리니스트 KoN이 출연하는 ‘메자마시 클래식’ 공연은 오는 7월 11일, 일본 가츠시카 심포니힐즈(Symphony Hills)에 있는 모차르트홀에서 저녁 7시에 열린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2:07:09 [17:47]   최종편집: ⓒ newswave
오연서 나이, 족히 10살은 어려보이는 셀카 공개
'별별며느리' 함은정♥강경준, 유람선 위 설렘 가득 첫키스 포착!
모델 한혜진, 이기적 몸매 비결 대공개! 전신거울 누드쇼 몸매 체크! 시선집중!
‘하백의 신부 2017’ 남주혁-임주환-공명, ‘시선강탈’ 비주얼 맞대결!
이윤지-윤박 출연, 연극<3일간의비> 매혹적인 1인2역 인물포스터 4종 공개
무한도전 배정남, 찾아라 맛있는 밥차···김수현, 무도 멤버들과 찰칵!
배정남 심경, 부족하다는 점은 인정하지만..
'써클' 김강우X이기광, 뭉클 브로맨스 대폭발~! 이렇게 애틋해도 되나요!
'최고의 한방' 이세영-김민재, 뽀뽀신 꽁냥 비하인드 컷 방출! 귀여워~
쌈, 마이웨이 문득문득 존재감 발휘하는 진희경 (a.k.a. 가나코 황), 당신은 누구십니까?
걸스데이 유라, 김태희 능가 울산얼짱 소문 전격 해명!
'해투3' 전설의 조동아리, 게임계 지존 ‘공포의 쿵쿵따’ 출격! 기대UP
인기기사

유빈, a컷보다 더 예쁜 썸머 b컷 화보 공개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