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 한류 스타들에게 집중 포커스 맞춘 'K-STAR 뉴스' 메인 MC 도전
한유정 기자 | 2011:08:08 [17:14]
▲ 손호영 'K-STAR뉴스' 메인 MC
 

댄디가이 손호영이 한류 전도사가 된다.
 
제 1세대 아이돌 G.O.D 출신의 손호영이 새롭게 탄생하는 한류 글로벌 연예정보 프로그램 SBS E!TV 'K-STAR 뉴스'의 메인 MC에 도전한다.
 
SBS E!TV 'K-STAR 뉴스'는 전 세계에 K-POP 열풍을 이끌고 있는 아이돌 가수에서부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인기 배우들까지, 전세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한류 스타들에게 집중 포커스를 맞춘 신개념 연예뉴스다.
 
'K-STAR 뉴스' 관계자는 “한류 연예정보프로그램의 MC인 만큼 연예가 소식에 훤하고 진행 실력이 탁월한 인물을 찾던 중 각종 쇼프로 진행경험이 많은 원조 한류스타 손호영을 낙점했다“고 밝혔다.
 
손호영은 지난 7월 23일 'MTV 싸이월드 뮤직 페스티벌 2011 드림'에서 편안하고 매끈한 진행 솜씨를 보여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 'K-STAR 뉴스' 메인 MC 도전으로 한류 열풍의 중심에서 한류의 전도사이자 스타로서 몫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인다.
 
제 1세대 아이돌이자, 제1세대 한류돌 GOD의 멤버였던 손호영의 진행으로 약 60분간 진행될 글로벌 연예정보뉴스 'K-STAR 뉴스'는 SBS E!TV에서 8월 19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1:08:08 [17:14]   최종편집: ⓒ newswave
인기기사

슈퍼모델 권은진, 크리스마스 화보 공개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