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4D 뮤직필름 '쉐어 더 비전' 초호화 O.S.T로 기대감 폭발
한유정 기자 | 2011:08:08 [15:40]
▲ 4D 뮤직필름 '쉐어 더 비전'
 
오는 9월 3일 개봉하는 이병헌 주연의 세계 최초 4D 뮤직필름 '쉐어 더 비전'‘부활’부터 ‘임재범’까지 대한민국 최고 뮤지션들이 총출동한 O.S.T로 화제를 모으며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쉐어 더 비전'은 세계 최초 4D 뮤직필름이라는 장르에 걸맞게 락 음악의 살아있는 전설 ‘부활’을 시작으로 감성 보컬리스트 ‘소울맨’, 실력파 R&B 그룹 ‘포맨’, 국민 록커 ‘임재범’까지 국내 최정상급 뮤지션들이 총출동해 일찍이 화제를 모았다. '비전 나누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선뜻 참여의사를 밝힌 이들은 '쉐어 더 비전'이 담고 있는 다양한 메시지를 테마로한 O.S.T를 차례로 선보이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먼저 7월 5일 공개된 ‘부활’의 ‘가슴에 그린 성’은 총 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쉐어 더 비전'의 첫 번째 에피소드 ‘Vision in Mind’의 테마로, 꿈 없이 살아가는 현대인들을 위로하는 따뜻한 가사와 감성적인 멜로디가 보컬 정동하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잘 어우러진 곡. 김태원이 직접 작사, 작곡했으며 열정 하나로 최고의 자리에 오른 ‘부활’의 음악 인생을 대변하는 듯한 진솔한 가사로 큰 호응을 얻었다. 7월 19일 공개된 ‘소울맨’의 ‘내 친구야’는 두 번째 에피소드 ‘Believe in Vision’의 테마로 고민을 나누며 성장한 친구에 대한 믿음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소울맨’의 타고난 음감이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어우러져 세대를 아우르는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8월 2일 공개된 ‘포맨’의 ‘너의 웃음 고마워’는 두 번째 에피소드 ‘Believe in Vision’의 또 다른 테마로 자신의 비전을 응원해준 이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한 곡이다.
 
 ‘포맨’의 1기 멤버이자 음반 프로듀서로 활동 중인 실력파 작곡가 겸 가수, ‘바이브’의 윤민수가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음반 발표를 할 때마다 차트를 점령하는 ‘포맨’의 인기를 입증하듯 공개와 동시에 음반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가 오픈되는 8월 9일에는 메인 테마인 국민 록커 ‘임재범’의 ‘Share the Vision’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밤이 지나면’, ‘사랑보다 깊은 상처’, ‘너를 위해’ 등 ‘임재범’의 주옥 같은 히트곡을 작곡한 신재홍 작곡가와의 10여 년만의 협업으로 탄생한 곡으로 또 한번 ‘임재범 신드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대한민국 최고 뮤지션들이 참여한 O.S.T 선공개로 벌써부터 ‘비전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있는 '쉐어 더 비전'은 성공을 꿈꾸는 남자 ‘현민’이 자신의 삶을 뒤바꿔줄 인생의 멘토를 만나 새로운 비전을 찾아가는 내용의 세계 최초 4D 뮤직필름.
 
 '아이리스' 양윤호 감독과 월드스타 이병헌의 만남, 순수 국내 기술과 자본만으로 제작된 4D 뮤직필름이라는 혁신적인 장르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8월 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9월 3일부터 3주간, 4D 극장에서 프리 스크리닝으로 제공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1:08:08 [15:40]   최종편집: ⓒ newswave
‘라디오스타’ 마이크로닷, 질랜드서 알바로 회 떴다 고백
슈츠, 채정안 X 장동건 홍다함 X 최강석, 그들의 화해법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 입 쭉 내민 ‘도널드 덕’ 변신!
“우리 같이 꽃길만 걷자” 박보검의 응원에 답한 방탄소년단 우정 돋보여
‘나 혼자 산다’ 한혜진, 천연비누 만들기 첫 도전에 ‘신기술’ 개발!
쁘렝땅(PRENDANG), '분위기 여신' 정혜영, 꽃과 함께 우아한 화보 공개!
마동석, 최귀화 등 소속 데이드림 엔터테인먼트, TCO ent로 새출발
'라디오스타' 김성령부터 마닷까지,.. 미식가들의 끝없는 음식 예찬!
배우 조수하, 영화 여주 캐스팅!
‘무법변호사’ 이준기, 리허설도 실전같이! ‘시청자 찬사’ 이끌어내는 원동력!
‘슈츠(Suits)’ 재심사건 뒤집히나, 장동건x박형식 위기에 대처하는 자세
‘기름진 멜로’ 정려원, 이준호 장혁 가슴에 불붙인 매력녀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