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래 슈스케3 심사위원, 이효리 엄정화에 이어 메인 심사위원 최종 결정
한유정 기자 | 2011:07:19 [19:24]
▲ 윤미래 슈스케3 심사위원
 
 
올해 '슈퍼스타k3'(이하 슈스케) 여자 심사위원에 가수 윤미래가 최종 결정됐다.

19일 엠넷(mnet) 측에 따르면 시즌1 이효리, 시즌2 엄정화에 이어 슈스케3에는 윤미래가 심사위원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로서 앞서 확정된 이승철, 윤종신과 함께 윤미래는 오는 8월 있을 4차 예선 격인 슈퍼위크를 시작으로 메인 심사위원으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mnet 측은 “슈퍼스타k3의 콘셉트는 올해 초 고지해 드렸던 대로 바로 '다양성'이다. 그런 점에서 기존 심사위원들과 조화를 이루되 오디션 응시자들의 개성을 다방면에서 평가할 수 있는 뮤지션들로 구성하는 데 포커스를 맞췄다”며 “우선 윤미래는 기존 이승철, 윤종신 심사위원과 음악적인 성향과 장르에서 확실한 차별화를 가지고 있는 뮤지션이다.
 
보컬 면에서도 최고라 평가 받고 있지만 무엇보다 그녀의 무대 위 장악력과 퍼포먼스 능력은 나름이 독특한 개성을 가지며 최고라고 생각한다”며 “더욱이 지난 시즌 1, 2를 통해 보여준 꼼꼼하고 정확한 심사평은 제작진으로 하여금 신뢰를 줬다. 더욱이 한 아이의 엄마로서 톱 스타의 아내이자 또한 뮤지션으로서 오디션 응시자들을 아우를 수 있는 포용력 있는 아티스트라고 생각해 심사위원으로 모시게 됐다”고 선정 배경을 밝혔다.

윤미래는 한국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평가 받고 있는 대표 여자 힙합, r&b 가수. 그녀의 대표 곡으로는 ‘시간이 흐른뒤’, ‘삶의 향기’, ‘선물’, ‘memories’, ‘to my love’, ‘잊었니’, ‘검은 행복’, ‘떠나지마’ 등이 있다. 

윤미래 슈스케3 심사위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맘에든다!", "윤미래님이 심사 맞는건 좋긴한데 마음이 너무 여리셔서 탈락하면서 너무 미안해 하신다", "처음으로 논란없는 여자 심사위원이 나오는건가?", "실력으로 올킬"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퍼스타k3 오는 8월 12일 금요일 밤 11시 mnet에서 첫 방송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1:07:19 [19:24]   최종편집: ⓒ newswave
인기기사

슈퍼모델 권은진, 크리스마스 화보 공개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