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 받아라!” “멍이요!”
퀸즈보로 데이케어센터, 한국장기대회 개최
뉴욕일보 김소영 | 2011:04:14 [09:34]
퀸즈보로 데이케어센터는 16일(토)부터 23일(토)까지 제1회 한국 장기 대회를 개최한다.

한국 문화를 널리 알리기 위해 개최되는 이 행사는 남녀노소, 국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총 175달러의 상품권과 별도의 부상이 준비돼 있다.

예선은 16일(토)부터 22일(금) 사이 출전자가 편리한 시간을 선택해 하루씩 진행되며, 준결승 및 결승전은 23일(토) 치러진다. 예선전은 단판승부, 준결승 이상은 3판2승제로 진행되고, 빅장 없이 승부를 결정짓게 된다.

대회 조직 위원장인 김진용씨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장년층들의 사회 활동에 활력을 불어넣기를 기대한다”며 한인 동포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홍보를 당부했다.

한인 비즈니스의 반응도 뜨거워 1회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4개 회사에서 후원을 확정했고, 앞으로도 계속 후원사를 모집할 예정이다. 후원 업체는 대회 웹페이지 및 관련 공문에 명기될 예정으로, 대회 로고를 1년간 사용할 수 있다.

후원을 희망하는 업체나 참가 접수, 대회 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화(347-732-0907) 또는 직접 방문(135-10 35th ave., flushing, ny)하면 된다.
원본기사 보기:뉴욕일보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1:04:14 [09:34]   최종편집: ⓒ newswave
‘진짜사나이300’ NCT 루카스, 양손에 비닐장갑 장착! 삼계탕 첫맛에 토끼 눈!
‘SKY 캐슬’ 또 다시 캐슬을 뒤흔든 송건희의 일기, 감춰진 사건의 진실은?
백종원 딸, 눈을 뗄 수 없는 사랑스러움
‘왜그래 풍상씨’ 유준상, 캐릭터 포스터 공개! 동생들 향한 눈물 나는 사랑! 시선 집중!
‘동물의 사생활’ 엘, 베테랑 촬영감독도 인정한 실력 ‘엄지 척’
‘톱스타 유백이’ 유인나, 특급 지원! ‘달콤 목소리 여신’ 뜬다! 한파 녹일 ‘귀호강 장면’ 예고!
'배틀트립' 심혜진, “양조위-장만옥-공리와 한솥밥 먹은 사이” 홍콩 스타들과 친분 과시
'전지적 참견 시점' 이승윤, 10년 만에 프로필 사진 촬영에 설렘+열정 폭발! 파격 제안까지! ‘팔색조’ 활약 기대해~
'공복자들' 노홍철, 유민상도 놀란 뱃살 포착! 노홍철 VS 유민상! 푸딩 뱃살 현실 배틀!
‘프리스트’ 엑소시스트 박용우 미스터리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
‘신의 퀴즈:리부트’ 비밀 품은 김준한, 어떤 과거를 갖고 있는 것일까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관전 포인트는 현빈! 현빈! 현빈!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