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권상우, ‘소라게 짤’ 이모티콘 등장에 “유용하게 쓰는 중” 대만족!



배우 권상우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새로운 ‘핑크 소라게 짤’ 탄생을 예고한다. 이와 함께 그는 전설의 소라게와 조개껍데기 짤의 탄생 비화를 공개해 현장을 폭소로 물들였다.

 

오늘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 측은 권상우의 ‘소라게 짤’ 탄생 비화가 담긴 선공개 영상을 네이버 TV(https://tv.naver.com/v/11907584)를 통해 공개했다.

 

먼저 권상우가 소라게 짤 이모티콘 등장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그는 “유용하게 쓰고 있다”라며 아내의 말을 깜빡했을 때의 상황을 재연해 웃음보를 자극했다.

 

소라게 짤 뿐만 아니라 그의 충격적인 조개껍데기 짤도 시선을 집중시켰다. 권상우는 “촬영장 분위기를 업 시켜주려고 한 애드리브였다”라며 짤의 비화를 털어놓았다. “(상대역이었던) 김희선 씨가 제일 놀랐을 것 같아 미안합니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소라게 짤 역시 애드리브였다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슬픈 장면을 극대화하기 위한 그만의 즉흥 연기였다고. 당시 현장 분위기도 굉장히 좋았다고 밝힌 그는 “이렇게 될 줄 몰랐다”라며 폭소를 유발했다.

 

권상우는 2020년 버전으로 새로운 소라게 짤을 만들어 달라는 요청에 응해 관심을 끌었다. 그를 위해 핑크 모자와 조개껍데기까지 준비된 상황. ‘인간 핑크 소라게’로 변신한 그의 모습은 오늘 밤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간 소라게’ 권상우와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의 역대급 케미를 엿볼 수 있는 ‘일찍 일어나는 배우가 히트한다’ 특집은 오늘(15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제공-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email protected]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20:01:15 [16:00]   최종편집: ⓒ newswave
인기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