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로컬드림봉사회, 생연2동 11개소 경로당에 사랑의 롤케이크 전달

▲ 동두천로컬드림봉사회, 생연2동 11개소 경로당에 사랑의 롤케이크 전달



동두천로컬드림봉사회는 지난 19일 동두천시 생연2동 맞춤형복지팀과 함께 관내 11개소 경로당에 직접 방문하여 롤케이크가 푸짐하게 담긴 상자 10개를 기탁했다.

 

로컬드림봉사회는 경기도 동두천시 자원봉사센터에 등록된 240여 개 사회단체 중 가장 활발하게 자원봉사활동을 펼치는 시민단체로, 2010년 1월 출범한 이래 연간 1,000회 이상의 봉사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는 명실상부 동두천시 최고의 봉사단체이다.

 

이날 경로당 회원들은 “떨어지는 기온에 마음마저 시린 때, 이렇게 감동을 주니 고마운 마음을 어찌 전할지 모르겠다.”며 입을 모아 진심 어린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에 로컬드림봉사회 이창민 회장은 “작은 것에도 따듯한 사랑을 느끼고, 마음과 마음이 함께할 수 있어 뿌듯한 시간이었다.”고 화답했다.

 

오천명 생연2동장은 “생연2동의 복지 체감도 향상을 위하여 힘써주시는 이창민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봉사활동이 주민들 간에 더욱 잘 연계될 수 있도록 로컬드림봉사회의 행보를 전폭적으로 지지하겠다.”며, 지역사회 내 민관 ‘협업’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혁신적인 사회공헌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9:01:21 [11:10]   최종편집: ⓒ newswave
인기기사

슈퍼모델 권은진, 크리스마스 화보 공개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