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X김유정X송재림 꽃미소 만발 비하인드 공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이 힐링 시너지를 발산하며 설렘 저격에 나선다.

 

‘뷰티 인사이드’ 후속으로 오는 11월 26일 첫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연출 노종찬, 극본 한희정, 제작 드라마하우스, 오형제)측은 16일 유쾌한 분위기 속 꽃미소 만발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설렘 지수를 높인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 분)과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김유정 분)이 만나 펼치는 ‘무균무때’ 힐링 로맨스다. ‘新로코킹’ 등극을 예고한 윤균상, 연기력과 화제성, 비주얼까지 모두 갖춘 ‘믿고 보는’ 김유정, 원작에 없는 새로운 캐릭터로 합류한 ‘비밀병기’ 송재림의 만남은 그 자체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유쾌한 에너지와 웃음이 끊이지 않는 현장은 보기만 해도 힐링을 선사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완전 무결남’ 장선결로 분하는 윤균상.말머리를 쓴 김유정의 뒤에서 수줍게 날리는 귀여운 브이포즈가 반전의 다정함으로 설렘을 유발한다. 사랑스러움으로 중무장한 인간 비타민 김유정은 매 순간 햇살 같은 미소로 촬영장을 환히 밝힌다. 꽃받침을 하고선 맑고 커다란 눈망울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김유정의 모습은 역대급 ‘만찢녀’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츄리닝 패션마저 완벽하게 소화하는 방구석 패피, 미스터리 옥탑방 최군으로 완벽 빙의한 송재림의 훈훈한 미소는 대체 불가의 매력으로 시선을 잡아끈다. 송재림은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며 현장을 이끌고 있다고.

 

사진 속 윤균상과 김유정, 송재림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는 더할 나위 없는 퍼펙트 케미를 기대케 한다. 촬영이 잠시 쉬는 시간 다정하게 셀카를 찍는 윤균상과 김유정의 훈훈한 케미가 눈을 뗄 수 없이 빛난다. 어떤 캐릭터든 자신만의 색으로 재탄생 시키는 두 사람의 극과 극 케미로 선보일 무균무때 힐링 로맨스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극한다. 송재림의 천진난만한 미소와 깊은 눈매는 원작에 없는 새로운 캐릭터 최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달라서 더 설레는 케미로 기대감에 불을 지피는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은 탄탄한 연기력과 대체 불가한 매력으로 원작과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 윤균상은 청소를 인류적 사명이자 숭고한 행위로 여기는 청소 대행업체 ‘청소의 요정’ CEO ‘장선결’로 첫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한다. 김유정은 청결보다 생존이 우선인 ‘청포녀(청결을 포기한 여자)’ 취업준비생 ‘길오솔’을 맡아 파격 변신을 예고한다. 여기에 원작에 없는 새로운 캐릭터 미스터리 옥탑방 ‘최군’으로 합류하는 송재림의 활약도 기대심리를 자극한다. 유쾌하고 능청스러운 매력부터 ‘오솔한정’ 키다리 아저씨의 다정한 면모까지 선보이며 장선결과 길오솔 사이에서 설렘 텐션을 올린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진은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은 케미부터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까지 가히 최고라고 할 수 있다. 내공 탄탄한 연기와 차진 호흡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시너지를 만들어내고 있다. 달라서 더 설레는 세 배우가 선사할 따뜻하고 유쾌한 힐링 로맨스 기대해 달라”고 밝히며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인수대비’,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인정받은 노종찬 감독과 ‘조선총잡이’ 한희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뷰티 인사이드’ 후속으로 오는 11월 26일(월)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드라마하우스, 오형제>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1:16 [09:43]   최종편집: ⓒ newswave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 시청자 의심 유발하는 열연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 ‘괴력의 떡방아질’ 포착! 안방극장 ‘복근주의보’ 발령!
‘라디오스타’ 장윤주X김원중, 톱모델들의 美친 톱클래스 입담!
‘왼손잡이 아내’ 대본리딩 공개 이수경x김진우x진태현x하연주 ‘첫 호흡부터 완벽’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오늘부터 썸 1일! 안방 가득 퍼진 햇빛 같은 로맨스!
‘왕이 된 남자’, 인물 관계도 공개! 여진구-이세영-김상경 둘러싼 ‘소용돌이 정치판’!
'공복자들' 김준현-유민상, 먹거리 핫플서 익스트림 공복 배틀! 입 앞으로 무한직진 음식들 포착!
‘해피투게더4’ 이동건, ‘첫 결혼기념일’ 미공개 뒷이야기 공개!
'신의퀴즈' 형사 김기두, 천재 류덕환 대변하는 시청자 맞춤 연기 호평일색!
‘SKY 캐슬’ 주부들의 막힌 속을 시원하게 뚫었다는 화제의 대리만족 명대사
‘황후의 품격’ 최진혁, 충격 엔딩으로 또 한 번 ‘엔딩 장인’ 등극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겜알못도 빠져든다는 알함브라 스토리 사전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