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형사’, 신하균 위협하는 연쇄살인마로 완벽 변신한 김건우 스틸 공개!



‘나쁜형사’ 김건우가 검사와 연쇄살인마 사이에서 완벽한 이중생활을 하는 장형민으로 변신했다. 훈훈한 비주얼와 흠 잡을 곳 없는 스펙 뒤에 감춰진 연쇄살인마의 본능으로 안방극장에 소름을 선사할 예정.

 

2018년 대미를 장식할 가장 강렬한 화제작이자 기대작인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극본 허준우, 강이헌 Ⅰ연출 김대진, 이동현)가 12월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신하균과 피 튀기는 맞대결을 펼칠 김건우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나쁜형사’는 연쇄살인마보다 더 독한 형사와 연쇄살인마보다 더 위험한 사이코패스의 아슬아슬한 공조 수사를 그린 범죄드라마로 영국 BBC 최고의 인기 범죄수사 드라마 ‘루터(Luther)’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탄탄하고 치밀한 대본과 막강한 내공을 지닌 배우들의 캐스팅, 그리고 최강 제작진들의 무한 열정을 바탕으로 지금까지의 범죄 장르물과는 결이 다른 새로운 범죄 수사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극의 든든한 중심축이 되는 연기파 배우 신하균과 박호산, 그리고 2019년 대세배우 등극을 예고하고 있는 이설과 김건우의 연기력 대결은 ‘나쁜형사’에서 놓칠 수 없는 시청 포인트로 꼽힌다.

 

때문에 이번 작품에서 이중성을 지닌 연쇄살인마 캐릭터를 맡아 파격 연기 변신을 선보이는 김건우를 향한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극 중 김건우가 맡은 장형민은 머리 좋고, 인물 좋고, 성격 좋고, 집안까지 좋은 완벽남이지만 검사라는 직업을 이용해 완벽한 이중생활을 하는 연쇄살인마다. 형사인 우태석(신하균)의 마음에 결코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남긴 뒤, 13년 만에 형사와 검사로 재회하게 되면서 치밀하고 맹렬한 예측 불가능의 두뇌게임을 벌이게 되는 키 플레이어 같은 캐릭터. 이번 작품에서 김건우는 명민한 두뇌와 멈출 수 없는 살인 본능을 바탕으로 신하균을 압박하는 장형민으로 분해 스마트하고 젠틀한 매력부터 소름을 유발하는 섬뜩함까지 두 얼굴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연쇄살인마의 무자비하고 잔인한 면모를 검사라는 직업 뒤에 감추고 있는 김건우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깔끔하고 세련된 슈트를 갖춰 입고 누군가를 바라보며 사람 좋은 미소를 짓고 있는 김건우는 겉 보기에는 흠 잡을 곳 없는 완벽한 검사의 모습을 띄고 있다. 하지만 어딘가 모르게 서늘하게 느껴지는 분위기와 차가움이 묻어나는 그의 날카로운 눈빛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유발한다.

 

여기에 신뢰가 느껴지는 인자한 미소에서 갑자기 180도 돌변한 표정 또한 주목할 만 하다. 불편한 기색이 역력하게 보이는 표정과 살벌한 눈빛은 방금 전까지 미소를 짓고 있었다는 것은 상상조차 할 수 없을 정도로 심장을 얼어붙게 만드는 오싹함을 전달하는 것. 특히, 부드러움과 냉혈함을 오가며 시시각각 변주하는 표정만으로도 기존의 훈훈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는 연쇄살인마로 완벽 변신한 김건우의 새로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게 한다.

 

‘나쁜형사’ 연출을 맡고 있는 김대진 PD는 “김건우라면 그 동안 다른 영화나 드라마에서 많이 봐왔던 사이코패스가 아닌 그만의 독특한 사이코패스 캐릭터로 만들어낼 것이라는 믿음이 있었다. 분량을 떠나서 존재 자체만으로도 긴장과 임팩트 그리고 신비감까지 줘야 하는 장형민이라는 캐릭터와 강한 에너지를 지는 배우 김건우의 만남으로 그 시너지는 최대치로 발휘될 것”이라며 배우를 향한 신뢰와 애정을 밝혔다.

 

한편, MBC 새 월화드라마 ‘나쁜형사’는 ‘배드파파’ 후속으로 오는 12월 3일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 MBC>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1:16 [10:12]   최종편집: ⓒ newswave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 시청자 의심 유발하는 열연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 ‘괴력의 떡방아질’ 포착! 안방극장 ‘복근주의보’ 발령!
‘라디오스타’ 장윤주X김원중, 톱모델들의 美친 톱클래스 입담!
‘왼손잡이 아내’ 대본리딩 공개 이수경x김진우x진태현x하연주 ‘첫 호흡부터 완벽’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오늘부터 썸 1일! 안방 가득 퍼진 햇빛 같은 로맨스!
‘왕이 된 남자’, 인물 관계도 공개! 여진구-이세영-김상경 둘러싼 ‘소용돌이 정치판’!
'공복자들' 김준현-유민상, 먹거리 핫플서 익스트림 공복 배틀! 입 앞으로 무한직진 음식들 포착!
‘해피투게더4’ 이동건, ‘첫 결혼기념일’ 미공개 뒷이야기 공개!
'신의퀴즈' 형사 김기두, 천재 류덕환 대변하는 시청자 맞춤 연기 호평일색!
‘SKY 캐슬’ 주부들의 막힌 속을 시원하게 뚫었다는 화제의 대리만족 명대사
‘황후의 품격’ 최진혁, 충격 엔딩으로 또 한 번 ‘엔딩 장인’ 등극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겜알못도 빠져든다는 알함브라 스토리 사전
인기기사

미모 포텐 터진 ‘이다희’, 여신 자태 공항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