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인디앤씨(동두천 센트레빌) 동두천시에 불우이웃돕기 라면 기부

▲ ㈜호인디앤씨 동두천시에 불우이웃돕기 라면 기부

 

㈜호인디앤씨(대표이사 문종호)에서 지난 8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 200박스를 동두천시에 기부하였다.

 

㈜호인디앤씨는 분양전문 회사로, 동두천시 동부 센트레빌 분양을 담당하고 있으며, 동두천에 3년 만에 분양하는 현장으로서 지역발전을 위해 자그마한 나눔이라도 실천하고 싶다며 라면을 기탁했다.

 

문종호 대표이사는 “날씨가 많이 추워져 힘들게 지내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직원들의 작은 정성을 모았다.”며,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소외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함을 안겨주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기부된 라면 200박스는 각 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저소득층에게 지원 될 예정이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1:09 [15:51]   최종편집: ⓒ newswave
마동석, 예정화에게는 순정적인 남자
‘프리스트’ 연우진vs. 정유미, 극과 극 공조가 특별한 이유 (ft. 환자쟁탈전?)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 상처 백허그! 화상 흉터로 ‘하나된’ 투샷! 이들의 관계는?
'제3의 매력' 인생 캐릭터 다시 쓴 서강준, 12년 인생 담긴 사진.zip 대방출!
'내 뒤에 테리우스' 김여진, 애정 가득한 종영소감 전해! "밝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던 값진 시간"
‘동물의 사생활’ 이하늬, 자연 다큐멘터리 도전하게 된 이유
‘진짜사나이300’ 군필 에이스 오지호, 이동식 착지 훈련 시범! 완료 후 깜짝 ‘하트~’
‘붉은 달 푸른 해’ 차학연, "섬세하게 그려나가게 될 작품 속 이은호 기대해달라"
‘토크 노마드’ 옥주현-김구라, 비틀즈 굿즈 쇼핑으로 남매 케미! 훈훈함 UP!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X윤주희 일촉즉발 대치 포착 ‘긴장감 팽팽’
‘강남 스캔들’ 첫 주연 도전 신고은, 스타일리스트 완벽 변신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어른들도 아프고 성장한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