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불현동, 19통장 신규 위촉

▲ 동두천시 불현동 19통장 신규 위촉

 

동두천시 불현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장경원)는 지난 7일 통장협의회 11월 월례회의를 갖고 신임통장을 위촉했다.

 

불현동 신임통장으로 위촉된 남미녀 19통장은 통장협의회의에서 장경원 불현동장에게 위촉장을 전달받고, 새롭게 통장으로서의 직무를 시작했다. 신임통장은 지역주민을 위해 많은 봉사를 펼쳐 왔던 인물로, 항상 주민들과 가까운 곳에서 손과 발이 되어 성심껏 통장업무를 수행 할 것을 다짐했다.

 

장경원 동장은 “어려운 통장직을 맡아줘서 감사하다.”고 격려하며, 지역발전에 앞장서고 주민들과의 소통에 연계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1:09 [16:03]   최종편집: ⓒ newswave
마동석, 예정화에게는 순정적인 남자
‘프리스트’ 연우진vs. 정유미, 극과 극 공조가 특별한 이유 (ft. 환자쟁탈전?)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 상처 백허그! 화상 흉터로 ‘하나된’ 투샷! 이들의 관계는?
'제3의 매력' 인생 캐릭터 다시 쓴 서강준, 12년 인생 담긴 사진.zip 대방출!
'내 뒤에 테리우스' 김여진, 애정 가득한 종영소감 전해! "밝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던 값진 시간"
‘동물의 사생활’ 이하늬, 자연 다큐멘터리 도전하게 된 이유
‘진짜사나이300’ 군필 에이스 오지호, 이동식 착지 훈련 시범! 완료 후 깜짝 ‘하트~’
‘붉은 달 푸른 해’ 차학연, "섬세하게 그려나가게 될 작품 속 이은호 기대해달라"
‘토크 노마드’ 옥주현-김구라, 비틀즈 굿즈 쇼핑으로 남매 케미! 훈훈함 UP!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X윤주희 일촉즉발 대치 포착 ‘긴장감 팽팽’
‘강남 스캔들’ 첫 주연 도전 신고은, 스타일리스트 완벽 변신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어른들도 아프고 성장한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