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풍천민물장어·개성집, 생연1동 홀몸노인 따뜻한 점심 나눔

▲ 풍천민물장어·개성집, 생연1동 홀몸노인 따뜻한 점심 나눔

 

동두천시 생연동에 위치한 ‘풍천민물장어(대표 김금자)’에서는 지난 8일 생연1동에 거주하는 홀몸어르신 20명을 초대하여 점심식사 장어탕을 대접했다. 또한, 이날은 동두천시 안흥동에 위치한 착한식당 명태조림전문식당 ‘개성집’에서 명태조림을 함께 반찬으로 제공해 맛과 영양을 더했다.

 

풍천민물장어 김금자 사장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고 기온이 떨어지는 늦가을에 심신이 쇠약해지기 쉬운 어르신에게 몸에 좋은 강황밥과 장어탕을 준비했다.”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했다.

 

식사를 마친 어르신들은 “따뜻한 장어탕과 입맛 돋우는 명태조림을 먹으니 힘이 솟는 것 같다. 점심 한 끼로 몸과 마음이 따뜻해졌다.”고 전했다.

 

박진식 생연1동장은 “매달 봉사하는 착한식당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식사 대접으로 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이 외롭지 않고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1:09 [16:05]   최종편집: ⓒ newswave
마동석, 예정화에게는 순정적인 남자
‘프리스트’ 연우진vs. 정유미, 극과 극 공조가 특별한 이유 (ft. 환자쟁탈전?)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 상처 백허그! 화상 흉터로 ‘하나된’ 투샷! 이들의 관계는?
'제3의 매력' 인생 캐릭터 다시 쓴 서강준, 12년 인생 담긴 사진.zip 대방출!
'내 뒤에 테리우스' 김여진, 애정 가득한 종영소감 전해! "밝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던 값진 시간"
‘동물의 사생활’ 이하늬, 자연 다큐멘터리 도전하게 된 이유
‘진짜사나이300’ 군필 에이스 오지호, 이동식 착지 훈련 시범! 완료 후 깜짝 ‘하트~’
‘붉은 달 푸른 해’ 차학연, "섬세하게 그려나가게 될 작품 속 이은호 기대해달라"
‘토크 노마드’ 옥주현-김구라, 비틀즈 굿즈 쇼핑으로 남매 케미! 훈훈함 UP!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X윤주희 일촉즉발 대치 포착 ‘긴장감 팽팽’
‘강남 스캔들’ 첫 주연 도전 신고은, 스타일리스트 완벽 변신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어른들도 아프고 성장한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