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 첫 촬영, 거친 눈빛 카리스마 ‘강렬’



‘붉은 달 푸른 해’ 이이경이 강력계 형사로 변신한다.

 

MBC 새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극본 도현정/연출 최정규/제작 메가몬스터)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다. 결이 다른 미스터리 심리 수사극의 탄생을 예고,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김선아와 함께 극을 이끌어갈 남자주인공 이이경(강지헌 역)에 대한 관심이 크다. 이이경은 꾸준한 작품활동을 통해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채워왔다. 매 작품 성장하는 연기력을 보여주며 어느덧 ‘대중이 궁금해하는 배우’, ‘대중이 기다리는 배우’로 자리잡은 그가 방송 당시 시청률 1위를 기록한 히트작 ‘검법남녀’ 이후 차기작으로 선택한 드라마가 ‘붉은 달 푸른 해’인 것이다.

 

극중 이이경이 연기할 강지헌은 연속적으로 벌어지는 의문의 사건들 속에서 집요하게 범인을 추적하는 강력계 형사다. 죄는 반드시 법의 테두리 안에서 심판 받아야 한다는 신념을 가졌을 정도로 원리원칙주의자임과 동시에 뛰어난 감과 촉, 집요한 판단력까지 갖춘 매력적인 인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11월 6일 ‘붉은 달 푸른 해’ 제작진이 이이경의 촬영 스틸을 최초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의미심장한 사건현장을 포착한 것이다. 노란 폴리스라인, 주변을 가득 채운 과학 수사대와 경찰들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등장한 인물이 바로 이이경이다. 심각하고 날카로운 표정으로 사건현장 이곳저곳을 누비는 이이경의 모습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무엇보다 이이경의 거칠고도 강렬한 눈빛이 시선을 강탈한다. 지금껏 이이경이 보여준 이미지와 180도 다른, 묵직한 카리스마는 물론 거친 야생마의 느낌까지 선사하기 때문. 촬영 현장에 있던 제작진 역시 “이이경이 첫 촬영부터 조금은 특별한 강력계 형사 강지헌 역에 완벽히 몰입했다. 이이경이 이런 거친 모습까지 담아낼 수 있는 배우였나 싶을 정도로 놀랐다. 그가 본 드라마에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제작진도 설레고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처럼 첫 촬영부터 묵직한 존재감을 뿜어낸 배우 이이경. 한층 강렬해진 이이경과 함께 더욱 특별해질 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의 첫 방송이 애타게 기다려진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는 ‘내 뒤에 테리우스’ 후속으로 11월 21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메가몬스터>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1:06 [09:35]   최종편집: ⓒ newswave
‘톱스타 유백이’ 백일섭-김대주 작가, 오늘(16일) 1회 특별 출연! 김지석 삼시세끼 섭외 결사단!
‘강남 스캔들’ 임윤호, 아침 극장 사로잡을 매력 충전 완료
‘파자마 프렌즈’ 장윤주X송지효X슬기X써니, 수능 끝난 고3처럼 교복입고 놀이공원 소풍!
'나인룸' 김희선, 걸크러시란 이런 것! 당당+대범+패기 넘치는 대사 BEST 5!
정신과전문의 겸 방송인 양재웅,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X이다희X안재현, 케미도 웃음도 빵빵 터지는 현장 메이킹 공개
'배틀트립' 셰프 이원일, "한국 가서 팔고 싶어~" 별점 만점 음식 전격 공개!
‘전지적 참견 시점’ 이번엔 송팀장의 스페셜 에스코트! 이영자 위해 준비한 비장의 힐링스팟!
‘톱스타 유백이’ 김지석-전소민-이상엽, “겁나 재밌응께~ 본방사수 꼭” 센스만점 첫방독려!
'신의 퀴즈:리부트' 김재원, 화려한 문신-살기 가득 표정! 파격 변신에 ‘시선 집중’
'열두밤' 신현수, ‘멍뭉미’ 넘치는 비하인드 컷 공개!
'프리스트' 연우진-정유미-박용우, 강렬한 4분의 마법!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