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윤균상, 시크한 완전무결남 완벽주의 CEO로 변신!



‘믿고 보는 배우’ 윤균상이 첫 로맨틱 코미디로 여심 저격에 나선다.

 

‘뷰티 인사이드’ 후속으로 오는 11월 26일 첫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연출 노종찬, 극본 한희정, 제작 드라마하우스, 오형제/ 이하 ‘일뜨청’)측은 18일, 시크한 완전무결 매력남으로 완벽 변신한 윤균상의 스틸컷을 첫 공개해 기대를 높인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청결이 목숨보다 중요한 꽃미남 청소업체 CEO 장선결(윤균상 분)과 청결보다 생존이 먼저인 열정 만렙 취준생 길오솔(김유정 분)이 만나 펼치는 ‘무균무때’ 힐링 로맨스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윤균상, 김유정, 송재림의 퍼펙트 라인업을 완성하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윤균상은 청소를 인류적 사명이자 숭고한 행위로 여기는 청소 대행업체 ‘청소의 요정’ CEO 장선결을 맡았다. 윤균상은 재력과 눈부신 비주얼, 섹시한 두뇌까지 장착한 ‘무결점’ 매력남 장선결로 ‘新로코킹’ 등극을 예고한다. 극심한 결벽증마저 기회로 활용해 ‘청소의 요정’을 창업, 성공을 이뤄낼 정도로 완전무결한 장선결 앞에 ‘청포녀(청소를 포기한 여자)’ 길오솔이 나타나면서 그의 일상이 어지러워지기 시작한다.

 

공개된 사진 속 윤균상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로 잰 듯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니컬하고 날카로운 눈빛은 무결점 매력남 ‘장선결’ 그 자체. 이미 캐릭터에 완벽 몰입한 윤균상의 모습은 그의 첫 로맨틱 코미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장선결의 트레이드마크는 다름 아닌 살균 스프레이와 위생장갑. 발 디딘 어디라도 무균실로 만들겠다는 놀라운 집중력과 단 0.01%의 세균 번식도 허락하지 않을 듯 소독용 스프레이를 살포하는 뜨거운 눈빛은 불결공포증(결벽증) 장선결의 범상치 않은 면면을 고스란히 보여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윤균상은 데뷔 이후 첫 ‘로코’ 도전으로 연기 변신을 꾀한다. 2012년 ‘신의’로 데뷔해 ‘피노키오’, ‘닥터스’, ‘의문의 일승’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연기력을 쌓았고 ‘육룡이 나르샤’, ‘역적’ 등 긴 호흡으로 이끌어가야 하는 사극에서도 묵직한 힘을 인정받으며 ‘믿고 보는 배우’ 반열에 올랐다. 장르 불문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윤균상이 첫 로맨틱 코미디에서 김유정과 선보일 퍼펙트 케미에도 기대가 쏠린다.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제작진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탄탄하게 굳힌 윤균상. 원작 캐릭터가 가진 매력에 자신만의 색을 덧입혀 새롭게 탄생시킬 ‘장선결’ 은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 윤균상의 새로운 매력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는 ‘인수대비’, ‘궁중잔혹사-꽃들의 전쟁’에서 감각적인 연출을 인정받은 노종찬 감독과 ‘조선총잡이’ 한희정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뷰티 인사이드’ 후속으로 오는 11월 26일(월) 밤 9시 30분 JTBC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드라마하우스, 오형제>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8 [09:33]   최종편집: ⓒ newswave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청춘 에너지 뿜뿜 단체 포스터 공개!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X이민기X이다희X안재현, 애정가득 종영 소감&마지막 관전 포인트는?
‘붉은 달 푸른 해’ 4인방 미친호흡 기대되는 이유
‘하나뿐인 내편’ 유이, 이장우에 이별선언! 폭풍오열 속 자체 최고시청률 경신
‘최고의 이혼’ 첫사랑 차태현 이엘, 과거는 과거로 남겨둘까?
류승범식 스타일, 카리스마란 이런 것! 올 겨울 유행예감
'신과의 약속’ 한채영, 화보촬영 방불케 하는 여신 비주얼 포착
‘남자친구’ 박보검-전소니-김주헌, 동네 3인방 맥주회동! 절친 케미 예고! 기대 UP
차태현 ‘최고의 이혼’ OST 직접 부른다, ‘이별근처’ 20일 공개
‘아트테이너’ 솔비, 지친 청춘들을 위한 ‘인생 내비게이터’ 등극
‘슈돌’ 나은, 긴장해도 씩씩하게 시축 완수 ‘기특’
‘나인룸’ 김희선-김해숙, 김영광 강제 영혼체인지 위기 막았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