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4' 지석진, BTS 진과 전화 연결! 신흥 인맥왕 인증!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지석진이 방탄소년단 진과의 전화 연결로 자타공인 ‘신흥 인맥왕’에 등극했다.

 

31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18일 방송은 ‘여걸식스 동창회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스페셜 MC 뉴이스트W 종현과 함께 2000년대를 휩쓴 여걸들 지석진-이혜영-강수정-정선희-현영이 출연해 필터링 없는 입담으로 안방 극장에 핵폭탄급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태원으로 출격한 ‘해투4’의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지석진은 즉석에서 방탄소년단 진과 전화 연결을 해 주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지석진은 세계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진과 이름이 같다면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것뿐만 아니라 진과의 메신저 대화 내용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에 유재석은 “요즘 BTS 사칭이 그렇게 많다더라”며 의심의 싹을 틔워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모두의 의심 속에 진에게 전화를 건 지석진은 긴 통화 연결음이 들리는 동안 발을 동동 구르며 가슴을 졸여 폭소를 자아냈다. 하지만 진이 “네~ 형님”하고 전화를 받자마자 지석진은 한껏 솟아오른 어깨로 통화를 이어갔고, 그의 황금 인맥에 출연진들은 감탄을 터뜨렸다는 후문이다. 이에 지석진을 ‘신흥 인맥왕’으로 만든 진과의 통화 내용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지석진은 라디오로 얽힌 변요한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기도 했다고. 이에 질세라 현영 또한 “이정재가 내 프로그램의 게스트 출연을 약속했다”고 밝히며 즉석 ‘인맥 배틀’이 벌어져 현장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했다는 전언이어서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신흥 인맥왕 지석진과 방탄소년단 진의 통화 내용과, 변요한과의 남다른 인연은 ‘해피투게더4’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함께하면 더 행복한 목요일 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1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8 [09:38]   최종편집: ⓒ newswave
마동석, 예정화에게는 순정적인 남자
‘프리스트’ 연우진vs. 정유미, 극과 극 공조가 특별한 이유 (ft. 환자쟁탈전?)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 상처 백허그! 화상 흉터로 ‘하나된’ 투샷! 이들의 관계는?
'제3의 매력' 인생 캐릭터 다시 쓴 서강준, 12년 인생 담긴 사진.zip 대방출!
'내 뒤에 테리우스' 김여진, 애정 가득한 종영소감 전해! "밝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던 값진 시간"
‘동물의 사생활’ 이하늬, 자연 다큐멘터리 도전하게 된 이유
‘진짜사나이300’ 군필 에이스 오지호, 이동식 착지 훈련 시범! 완료 후 깜짝 ‘하트~’
‘붉은 달 푸른 해’ 차학연, "섬세하게 그려나가게 될 작품 속 이은호 기대해달라"
‘토크 노마드’ 옥주현-김구라, 비틀즈 굿즈 쇼핑으로 남매 케미! 훈훈함 UP!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X윤주희 일촉즉발 대치 포착 ‘긴장감 팽팽’
‘강남 스캔들’ 첫 주연 도전 신고은, 스타일리스트 완벽 변신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어른들도 아프고 성장한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