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28kg감량, 드레스가 헐렁해
 
개그우먼 홍윤화가 28kg을 감량했다고 밝혀 화제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에서는 특별 게스트로 홍윤화가 출연했다.

이날 홍윤화는 "현재까지 28kg을 감량했다. 최근 드레스 피팅을 했는데 오히려 헐렁하더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집을 미리 구해 놨다. 그 집에서 함께 살고, 아침 햇살을 맞으며 밥도 같이 먹고. 그런 기대가 된다"라고 신혼 생활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또한 결혼 준비하면서 싸우지는 않았냐는 질문에 "전혀 싸우지 않았다. 오빠는 내가 하고 싶은 걸 100% 하게 해준다. 내가 뭘 물어도 뭐든지 좋다고 한다. 나중엔 왜 이렇게 무심하지? 나한테 관심이 없나 싶기도 했다"라고 대답했다.
 
그러면서 홍윤화는 "'오빠는 지금껏 꿈꾸는 결혼식이 하나도 없어?'라고 물어봤더니 오빠가 '난 너랑 결혼하는 게 꿈이야'라고 하더라"라고 전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홍윤화와 김민기는 오는 11월 17일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 출처 - 홍윤화 인스타그램>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6 [15:01]   최종편집: ⓒ newswave
마동석, 예정화에게는 순정적인 남자
‘프리스트’ 연우진vs. 정유미, 극과 극 공조가 특별한 이유 (ft. 환자쟁탈전?)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 상처 백허그! 화상 흉터로 ‘하나된’ 투샷! 이들의 관계는?
'제3의 매력' 인생 캐릭터 다시 쓴 서강준, 12년 인생 담긴 사진.zip 대방출!
'내 뒤에 테리우스' 김여진, 애정 가득한 종영소감 전해! "밝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던 값진 시간"
‘동물의 사생활’ 이하늬, 자연 다큐멘터리 도전하게 된 이유
‘진짜사나이300’ 군필 에이스 오지호, 이동식 착지 훈련 시범! 완료 후 깜짝 ‘하트~’
‘붉은 달 푸른 해’ 차학연, "섬세하게 그려나가게 될 작품 속 이은호 기대해달라"
‘토크 노마드’ 옥주현-김구라, 비틀즈 굿즈 쇼핑으로 남매 케미! 훈훈함 UP!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X윤주희 일촉즉발 대치 포착 ‘긴장감 팽팽’
‘강남 스캔들’ 첫 주연 도전 신고은, 스타일리스트 완벽 변신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어른들도 아프고 성장한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