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룸’ 김희선-김해숙-김재화-손숙, 세대 넘은 여여(女女) 케미! 비하인드 컷 공개!



‘나인룸’ 김희선-김해숙-김재화-손숙의 세대를 넘은 ‘여여케미’가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시선을 모은다.

 

매화 구멍 없는 연기력과 예측불허 전개로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tvN 토일드라마 ‘나인룸’(연출 지영수/ 극본 정성희/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측은 16일(화), 김희선(장화사 역)-김해숙(을지해이 역)-김재화(감미란 역)-손숙(김말분 역)의 촬영장 뒷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김해숙은 김희선의 맞은 편에 앉아 김희선의 연기 호흡에 발을 맞춰 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극 중 우연한 사고로 영혼이 뒤바뀌어 몸 쟁탈전을 벌이는 살벌한 두 사람의 모습은 온데 간데 없이 따뜻한 눈빛만이 오가는 반전 케미가 발산되고 있다.

 

더욱이 김해숙은 싸늘하고 냉철한 표정을 유지하다가도 컷 소리와 함께 언제 그랬냐는 듯 온화한 미소를 짓고 있다. 어디서든 대본을 손에 쥐고 있는 김해숙은 상대 역인 김희선과 끊임없이 대화하며 연기 호흡을 맞추고 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김희선은 극중 변호사로서의 변신을 도와줄 김재화와 코믹 케미로 배꼽을 쥐게 한다. 김재화의 멈추지 않는 애드립에 웃음이 빵 터진 김희선은 손으로 입을 가린 채 웃고 있다. 또한 김희선의 사랑스러운 반달 눈웃음이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이처럼 김희선-김재화는 친자매에 버금가는 찰떡 호흡으로 극의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희선-김재화-손숙의 한가족 인증샷이 함께 공개돼 훈훈함을 자아낸다. 극중 김희선-손숙은 34년 만에 모녀로 재회해 시청자들의 울컥하게 만든 바 있다. 김희선은 손숙에게 바짝 밀착해 다정하게 팔짱을 껴 애정을 과시하고 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이처럼 김희선-김해숙-김재화-손숙의 세대를 초월한 다양한 케미스트리가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촬영 전후할 것 없이 발산되는 남다른 호흡이 ‘나인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킨다.

 

이 같은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되자 네티즌은 “크으! 김희선 케미여신답네! 비주얼도 예쁜데 케미까지 굿굿”, “요즘 나인룸만 기다림. 현장 분위기마저 좋으네”, “김해숙 온화한 미소 오랜만에 본다! 명불허전 연기력 최고“, “김희선이랑 김재화 둘이 만나면 완전 웃김. 자매같아”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tvN 토일드라마 ‘나인룸’은 희대의 악녀 사형수 ‘장화사’와 운명이 바뀐 변호사 ‘을지해이’, 그리고 운명의 열쇠를 쥔 남자 ‘기유진’의 인생리셋 복수극. 매주 토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tvN ‘나인룸’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6 [09:30]   최종편집: ⓒ newswave
마동석, 예정화에게는 순정적인 남자
‘프리스트’ 연우진vs. 정유미, 극과 극 공조가 특별한 이유 (ft. 환자쟁탈전?)
'일억개의 별' 서인국-정소민, 상처 백허그! 화상 흉터로 ‘하나된’ 투샷! 이들의 관계는?
'제3의 매력' 인생 캐릭터 다시 쓴 서강준, 12년 인생 담긴 사진.zip 대방출!
'내 뒤에 테리우스' 김여진, 애정 가득한 종영소감 전해! "밝은 에너지를 얻을 수 있던 값진 시간"
‘동물의 사생활’ 이하늬, 자연 다큐멘터리 도전하게 된 이유
‘진짜사나이300’ 군필 에이스 오지호, 이동식 착지 훈련 시범! 완료 후 깜짝 ‘하트~’
‘붉은 달 푸른 해’ 차학연, "섬세하게 그려나가게 될 작품 속 이은호 기대해달라"
‘토크 노마드’ 옥주현-김구라, 비틀즈 굿즈 쇼핑으로 남매 케미! 훈훈함 UP!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X윤주희 일촉즉발 대치 포착 ‘긴장감 팽팽’
‘강남 스캔들’ 첫 주연 도전 신고은, 스타일리스트 완벽 변신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어른들도 아프고 성장한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