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김민준 부모님, 시니어 모델 테스트 도전! 자신감 뿜뿜



‘볼빨간 당신’ 김민준의 부모님이 시니어 모델 테스트를 받는다.

 

KBS 2TV 새 예능 ‘볼빨간당신’은 부모님의 인생 2막을 응원하는 자식과 부모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프로그램이다. 양희경, 김민준, 최대철 등 출연진들의 거짓 없는 가족이야기가 유쾌한 웃음, 따뜻한 공감, 뭉클한 감동을 동시에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큰 반향을 이끌어냈다. 그 중에서도 김민준의 멋쟁이 아버지는 제2의 인생 꿈으로, 아들을 잇는 모델에 도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볼빨간 당신’ 제작진은 김민준이 아버지의 꿈을 뒷바라지 하기 위해, 부모님과 함께 시니어 모델 학원에 간 모습을 공개했다. 아버지의 모델 도전의 꿈이 한 발자국 더 앞으로 다가온 것이다.

 

이날 김민준의 아버지는 갑작스러운 모델 테스트 제안에 긴장하면서도, 은근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포즈를 뽐냈다. 어색하지만 최선을 다하는 아버지의 모습에서 모델 꿈에 대한 열정을 짐작할 수 있었다고.

 

모델 테스트는 함께 온 어머니도 피할 수 없었다. 걸크러시 어머니는 “겁날 게 없어요”라고 말하며, 조금의 망설임도 없이 벌떡 일어섰다고. 거침없이 포즈를 척척 취하는 어머니의 모습에 아들 김민준은 본인이 더 쑥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과연 김민준의 아버지, 어머니의 모델 테스트 결과는 어떤 평가를 듣게 될까. 72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멋진 패션 감각을 자랑하는 아버지, 그리고 본인의 꿈이 아님에도 자신감을 보였던 어머니. 함께 해서 더 즐거운 김민준 부모님의 시니어 모델 테스트 결과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부모님의 제 2의 꿈을 응원하는 따뜻한 예능 KBS 2TV ‘볼빨간 당신’은 10월 16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볼빨간 당신’>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5 [13:53]   최종편집: ⓒ newswave
인기기사

이효리 화보 공개, 그녀만의 독보적인 아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