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하이’ 이기광, 다정다감 코치의 3단 변신 포착!


10대 댄스 배틀 ‘댄싱하이’ 이기광이 팀 전체가 탈락할 위기 앞에서 해탈의 경지에 이르렀다고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다정다감 코치의 3단 변신도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늘(12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10대들의 댄스 배틀 KBS 2TV ‘댄싱하이’ 6회에서는 저스트 절크-리아킴-이기광-호야-이승훈 코치와 10대 댄서들의 각 팀을 대표하는 에이스들이 출격해 에이스 유닛 무대를 선보인다.

 

첫 번째 댄스 배틀에서 최하위를 차지했던 이기광팀은 이번 주 배틀에서도 최하위를 기록할 경우 ‘댄싱하이’ 최초로 팀 전체가 탈락할 수 있는 기로에 놓여 있다. 아직 에이스 유닛 무대가 남아있지만 결코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인 것.

 

이에 에이스 유닛 무대를 준비하던 중 이기광팀에서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감지됐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상황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다정다감하기로 정평이 난 이기광의 굳은 얼굴과 해탈한 표정을 지은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더욱 끌어올린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기광은 에이스 유닛 무대 준비가 예상보다 더디게 진행되자 “언제까지 마음만 가다듬을 거냐”며 10대 댄서에 따끔한 질책을 던지는가 하면 팀 전체가 탈락할 위기 앞에선 급기야는 해탈의 경지에 이르렀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기광은 녹화 당일 리허설 때까지도 에이스 유닛 무대가 완성되지 않자 초조함을 감추치 못했다는 전언이어서 관심이 더욱 집중된다.

 

이기광팀이 탈락 위기를 극복하고 파이널 배틀 무대에 진출할 수 있을지 이기광팀의 생존 여부가 결정될 에이스 유닛 무대는 오늘(12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댄싱하이’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숨길 수 없는 실력과 잠재력까지 고루 갖춘 10대 괴물 댄서들이 등장해 세상 어디에도 없는 댄스 배틀을 펼칠 '댄싱하이'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 2TV ‘댄싱하이’>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2 [15:11]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이주연, 패셔니스타란 이런 것… ‘화보의 정석’ 뽐냈다!
‘최고의 이혼’ 차태현&손석구 배두나&이엘, 케미 넘치는 男男 女女
'빅 포레스트' 정상훈X최희서, 웃음도 케미도 빵빵 터진다! 화기애애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송재림, 일단 뜨겁게 ‘심쿵 부스터’ 풀가동! 미스터리 옥탑방 ‘최군’ 완벽 빙의
배우 조윤희, 여전히 소녀 같은 미모 과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생활력 만렙의 사랑스러운 그녀, 박신혜 첫 스틸 공개!
'해투4' 이서진, “날씨가 좋아서 한지민 창 밖 보게 해” 대본리딩 사건 직접 해명! 궁금증 UP
‘오늘의 탐정’ 종영까지 단 6회! 폭풍 전개 예고! 마지막 관전포인트 4!
‘댄싱하이’ 이기광, 10대 댄서 위해 ‘요섹남’ 변신! 앞치마X삼계탕 ‘심쿵’ 더블 콤보!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 첩보전 뺨치는 로맨틱 비밀 연애 대작전
블랙핑크 지수+로제, 브루클린 레트로 화보 공개!!
'땐뽀걸즈' 김갑수X장성범, 캐스팅 확정. 땐뽀걸즈의 선생님즈로 뭉쳤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