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성사2동, ‘행복두레’ 후원업체 현판 전달
관내 소외계층 위해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사업체에 전달

▲ 고양시 성사2동, ‘행복두레’ 후원업체 현판 전달

 

고양시 덕양구 성사2동은 지난 11일 ‘행복두레’ 사업을 통해 물품을 후원하고 있는 관내 사업체와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행복두레’ 현판은 관내 독거어르신, 장애인가구 등 소외계층을 위해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사업체에 전달된다. 이날 전달식은 ‘행복두레’ 사업의 취지를 널리 알리고 긴밀한 복지 협약을 맺고자 마련됐다.

 

성사2동 복지일촌협의체 이호식 공공위원장은 “앞으로 지속적으로 나눔·기부 문화를 확산하고 지역 후원 업소 발굴을 위해 발로 뛰겠다”고 전했다.

 

한편 후원 참여를 원하는 사업장은 성사2동 맞춤형복지팀(☎031-8075-5731)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2 [11:41]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김지훈, 빅픽처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최고의 활약 위해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남자친구’ 송혜교, 호텔 대표 ‘차수현’ 役 변신 완료!
‘라디오스타’ 전현무, 공개연애 장단점 솔직 공개!
‘나인룸’ 김희선-김해숙-김재화-손숙, 세대 넘은 여여(女女) 케미! 비하인드 컷 공개!
'손 the guest' 김동욱X김재욱 어둠보다 짙은 카리스마 “빙의된 父 유승목을 찾아라”
'뷰티 인사이드' 동침할 땐 서현진 일어나니 김민석?! 서현진의 깜놀 변신
‘나쁜형사’ 믿보 배우 신하균 캐스팅만으로도 자신감 200%!
‘볼빨간 당신’ 최대철 아버지, 탄광 속에 묻혀 구상일생한 사연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질투는 감정이 남아서겠죠?
‘비켜라 운명아’ 박윤재X서효림, 첫 만남부터 초밀착 백허그, 무슨 사이?
‘더 서울어워즈’ 2018년 시청자-관객 사로잡은 신스틸러 누구?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 냉철 VS 잔망 오가는 온도 차 매력 첫 스틸 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