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제13회 임산부의 날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 안산시, 제13회 임산부의 날 기념행사 성황리 개최

 

안산시 단원·상록수보건소는 지난 10일 “제13회 임산부의 날” 기념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기념행사는 ‘벨라르떼 컴퍼니’의 축하공연과 개그맨이면서 샌드아티스트 서양화가인 임혁필 강사를 초청해 “우리아이! 위트와 감성이 넘치는 유쾌한 아이로 키우기”라는 주제로 강의와 샌드 아트를 선보여 참여한 임산부 및 가족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행사에 참여한 임산부들은 “쉽게 접할 수 없는 샌드 아트, 클래식음악 등 이런 좋은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너무 기분 좋고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안산시 보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임산부를 먼저 배려하는 환경조성과 임산부들의 건강한 임신·출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2 [11:19]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김지훈, 빅픽처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최고의 활약 위해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남자친구’ 송혜교, 호텔 대표 ‘차수현’ 役 변신 완료!
‘라디오스타’ 전현무, 공개연애 장단점 솔직 공개!
‘나인룸’ 김희선-김해숙-김재화-손숙, 세대 넘은 여여(女女) 케미! 비하인드 컷 공개!
'손 the guest' 김동욱X김재욱 어둠보다 짙은 카리스마 “빙의된 父 유승목을 찾아라”
'뷰티 인사이드' 동침할 땐 서현진 일어나니 김민석?! 서현진의 깜놀 변신
‘나쁜형사’ 믿보 배우 신하균 캐스팅만으로도 자신감 200%!
‘볼빨간 당신’ 최대철 아버지, 탄광 속에 묻혀 구상일생한 사연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질투는 감정이 남아서겠죠?
‘비켜라 운명아’ 박윤재X서효림, 첫 만남부터 초밀착 백허그, 무슨 사이?
‘더 서울어워즈’ 2018년 시청자-관객 사로잡은 신스틸러 누구?
'신의 퀴즈:리부트' 류덕환 냉철 VS 잔망 오가는 온도 차 매력 첫 스틸 공개
인기기사

혜리 하와이 화보… 봄을 부르는 반박 불가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