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트립' 국내 여행 최강자 행사왕 태진아 등판! “1년에 행사 300회! 전국에 모르는 맛집 없어"



‘배틀트립’이 여행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국내 가을 여행’ 특집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오는 13일(토) 밤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국내 가을 여행’을 주제로, 태진아-강남과 문천식-심현보가 출격한다.

 

태진아는 “국내 3대 맛집 전문가를 꼽자면 송해 선생님, 홍진영, 그리고 나”라며 초반부터 남다른 자신감을 뿜어냈다. 전국 방방곡곡 행사를 다니며 축적한 전국 맛집리스트를 오픈할 준비를 마쳤음을 드러내며 기선 제압에 나선 것. 이어 태진아는 “우리 여행 완전 뒤집어 졌어요~”라며 입담에 시동을 걸어 웃음을 터트렸다. 이에 문천식-심현보 팀은 “살쪄도 되는 계절 가을이라 전라도로 식도락 여행을 다녀왔다”며 기대감을 자극했다.

 

또한 두 팀은 히든 카드까지 준비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자아냈다. 특히 태진아-강남 팀의 히든 카드는 역사 강사 최태성. 강남에게 한국의 역사를 알려주고 싶다는 태진아의 부탁에 한달음에 달려온 최태성은 단양 곳곳에 숨어 있는 역사 이야기를 들려줘 단양 여행에 남다른 재미를 더했다는 후문이다.

 

‘배틀트립’ 측은 “이번 ‘국내 가을 여행’ 특집은 앞서 ‘배틀트립’에 출연해 우승한 적이 있는 강남과 문천식이 출격한다. 이에 타이틀 방어전 격의 설계 배틀이 펼쳐질 예정”이라고 밝힌 뒤 “또한 2018 국내 단풍 지도와 여행 고수 김숙이 추천하는 10월에만 여행 가능한 ‘히든 여행지’가 공개될 예정이다. 올 가을 국내 여행에 도움이 될 꿀팁이 쏟아질 테니 방송을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해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15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12 [09:39]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이주연, 패셔니스타란 이런 것… ‘화보의 정석’ 뽐냈다!
‘최고의 이혼’ 차태현&손석구 배두나&이엘, 케미 넘치는 男男 女女
'빅 포레스트' 정상훈X최희서, 웃음도 케미도 빵빵 터진다! 화기애애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송재림, 일단 뜨겁게 ‘심쿵 부스터’ 풀가동! 미스터리 옥탑방 ‘최군’ 완벽 빙의
배우 조윤희, 여전히 소녀 같은 미모 과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생활력 만렙의 사랑스러운 그녀, 박신혜 첫 스틸 공개!
'해투4' 이서진, “날씨가 좋아서 한지민 창 밖 보게 해” 대본리딩 사건 직접 해명! 궁금증 UP
‘오늘의 탐정’ 종영까지 단 6회! 폭풍 전개 예고! 마지막 관전포인트 4!
‘댄싱하이’ 이기광, 10대 댄서 위해 ‘요섹남’ 변신! 앞치마X삼계탕 ‘심쿵’ 더블 콤보!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 첩보전 뺨치는 로맨틱 비밀 연애 대작전
블랙핑크 지수+로제, 브루클린 레트로 화보 공개!!
'땐뽀걸즈' 김갑수X장성범, 캐스팅 확정. 땐뽀걸즈의 선생님즈로 뭉쳤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