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8일) 첫방 ‘최고의 이혼’ 차태현X배두나, 첫 회부터 이혼선언! 짜릿 전개 예고



‘최고의 이혼’ 차태현과 배두나가 이혼 먼저 한다.


10월 8일, 바로 오늘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극본 문정민/연출 유현기/제작 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믿고 보는 배우 차태현과 배두나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았던 ‘최고의 이혼’이 과연 어떤 이야기와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지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고의 이혼’은 첫 회부터 이 같은 대중의 관심과 기대를 완벽하게 만족시킬 전망이다. 남녀주인공들의 운명적 인연이 중심이 되는 여타의 드라마들과 달리, 살만큼 산(?) 3년차 부부의 이혼 선언이 첫 회부터 예고된 것. 제목처럼 ‘최고의 이혼’을 만들어갈 주인공들의 이야기에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극중 차태현(조석무 역)과 배두나(강휘루 역)는 하나부터 열까지 맞지 않는 부부로 등장한다. 꼼꼼하고 깔끔한 성격의 남편 조석무와 털털하고 덤벙거리는 성격의 아내 강휘루는 서로 맞지 않는 성격 탓에, 크고 작은 일로 사사건건 부딪치게 된다. 이러한 두 사람은 결정적 사건을 계기로 각자 이혼을 결심하게 된다고.


이런 가운데 10월 8일 ‘최고의 이혼’ 제작진은 첫 방송을 앞두고, 극중 조석무와 강휘루의 사랑과 긴장의 순간들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첫 만남 장면부터 시작해, 티격태격 다투기 일쑤인 데이트 장면, 쫄깃한 긴장감이 맴도는 장면까지. 부부의 3년 인연이 담긴 모습들을 통해 이들이 왜 이혼을 결심하게 되는지, 남녀의 각기 다른 이혼의 사정을 궁금하게 만들고 있다.


여기에 차태현과 배두나의 부부 호흡 역시 놓칠 수 없는 시청 포인트. 두 배우는 첫 촬영부터 자연스러운 연기합으로 3년차 부부의 일상을 완벽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탁월한 캐릭터 표현력은 물론, 상대 배우와의 환상 케미를 만들어내는 두 배우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낼지, 짜릿한 이혼 선언부터 시작하는 드라마 ‘최고의 이혼’과 두 사람의 이색 부부 케미에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은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해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유쾌하고 솔직하게 그리는 러브 코미디다. 오늘(8일) 밤 10시 KBS 2TV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KBS 2TV ‘최고의 이혼’>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뉴스웨이브) news@newswave.kr



트위터 페이스북
기사입력: 2018:10:08 [09:48]   최종편집: ⓒ newswave
배우 이주연, 패셔니스타란 이런 것… ‘화보의 정석’ 뽐냈다!
‘최고의 이혼’ 차태현&손석구 배두나&이엘, 케미 넘치는 男男 女女
'빅 포레스트' 정상훈X최희서, 웃음도 케미도 빵빵 터진다! 화기애애한 촬영장 비하인드 컷 공개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송재림, 일단 뜨겁게 ‘심쿵 부스터’ 풀가동! 미스터리 옥탑방 ‘최군’ 완벽 빙의
배우 조윤희, 여전히 소녀 같은 미모 과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생활력 만렙의 사랑스러운 그녀, 박신혜 첫 스틸 공개!
'해투4' 이서진, “날씨가 좋아서 한지민 창 밖 보게 해” 대본리딩 사건 직접 해명! 궁금증 UP
‘오늘의 탐정’ 종영까지 단 6회! 폭풍 전개 예고! 마지막 관전포인트 4!
‘댄싱하이’ 이기광, 10대 댄서 위해 ‘요섹남’ 변신! 앞치마X삼계탕 ‘심쿵’ 더블 콤보!
'뷰티 인사이드' 서현진♥이민기 첩보전 뺨치는 로맨틱 비밀 연애 대작전
블랙핑크 지수+로제, 브루클린 레트로 화보 공개!!
'땐뽀걸즈' 김갑수X장성범, 캐스팅 확정. 땐뽀걸즈의 선생님즈로 뭉쳤다!
인기기사

전지현, 아름다움을 대표하는 여신 미모
닫기